체중 감량을 위한 알칼리성 다이어트 빠른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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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유명인들의 궁극적인 피트니스 만트라입니다. 사람들은 그 혜택으로 맹세합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한 과대 광고는 무엇입니까? 산성회 다이어트라고도 알려진 알칼리성 다이어트는 자연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체중 감소를 촉진할 수 있으며 일부는 식단이 암을 예방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작동합니까? 다음은 알아야 할 몇 가지 측면입니다.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알칼리성 다이어트는 완전히 자연적이며 따라서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일부 유행 다이어트보다 확실히 더 낫다고 말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이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식사는 과일, 야채 및 콩 제품으로 이루어집니다. 일부 견과류, 씨앗 및 렌즈콩은 허용되지만 대부분의 곡물, 유제품, 계란 및 일반 가금류는 피해야 합니다. 붉은 고기도 목록에서 금지됩니다. 다행히 도움이 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요리책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다이어트 책은 알코올과 카페인을 피하도록 제안합니다. 이것은 또한 글루텐이 없는 식단이므로 밀은 허용되지 않지만 많은 포장 식품에 글루텐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계획에 비타민 강화 물이나 알칼리수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살이 빠질까?

네, 알칼리성 식단으로 건강한 방식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식단이 깨끗하고 가공 식품, 탄수화물 및 글루텐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 과정이 주장된 이유 때문이 아님을 이해해야 합니다. 알칼리성 다이어트에 따르면 음식과 음료를 섭취하면 신체의 pH 결과가 바뀔 수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인간의 혈액은 약간 알칼리성인 반면 위는 매우 산성입니다. 위산이 음식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떤 음식도 혈액 pH에 크게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체중 감량이 유일한 모토라면 알칼리성 식단을 시작하는 것이 좋지만 기적을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기타 참고 사항:

많은 비평가들은 훈련에 집중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알칼리성 식단은 운동에 대해 아무 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체중 감량 및 기타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서는 활동적인 생활 방식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제한된 연구에서 저산성 식품 및 음료 섭취와 관련된 일부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긴 했지만 연구원들은 다른 주장의 긴 목록에 대해서도 확신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일종의 기적의 다이어트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며, 평소에 먹던 대부분의 음식은 완전히 피해야 합니다. 햄버거, 베이컨, 영국식 아침식사로 살아남은 사람이라면 다이어트를 고려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나 집에서 알칼리성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항상 설명서나 요리책 중 하나를 참조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알칼리성 식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만성 건강 상태가 있는 경우 먼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