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쉽고 빠른 레시피 – 베이비 콘 딜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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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식단은 영양소가 풍부하고 지방, 설탕, 소금 및 콜레스테롤이 낮은 식단입니다.

과일과 채소는 칼로리가 매우 낮기 때문에 육류 대신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면 체중을 빨리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추와 호박과 같은 일부 과일과 채소는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야채들도 본래의 맛과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 조리 시간이 덜 필요합니다.

빠르고 간단한 야채 식사를 만드는 것은 똑같이 영양가 있고 맛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준비하는 데 10분 정도, 요리하는 데 15분밖에 걸리지 않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요리의 좋은 예입니다.

아기 옥수수 맛

인분: 6

준비 시간: 10분

조리 시간: 15분

구성

  • 아기 옥수수 – 200 gr
  • 그린 쿨(잘게 썬 것) – 1개
  • 생강(잘게 썬 것) – 11/2작은술
  • 마늘(잘게 썬 것) – 11/2 tsp
  • 간장 – 1작은술
  • 토마토 소스 – 2작은술
  • 옥수수 가루 – 1작은술
  • 후추 – 다진 것 – 2 큰술
  • 오일 – 1티스푼
  • 소금과 후추 – 맛보기

준비

볼에 간장, 토마토 칠리 소스, 옥수수 가루를 물 2큰술과 섞고 따로 보관합니다. 두른 팬에 기름을 두르고 베이비콘을 넣고 센 불에서 5분간 볶는다. 청양고추, 생강, 마늘을 넣고 3분간 더 볶습니다. 그런 다음 옥수수 가루와 소스 혼합물을 추가합니다. 소스가 베이비콘으로 코팅될 때까지 센 불에서 잘 저어줍니다. 후추, 소금, 후추를 넣고 잘 섞는다. 뜨거운 봉사. 즐기기 좋은 밑반찬!

참고: 위에 사용된 재료는 칼로리가 낮을 뿐만 아니라 건강상의 이점도 있습니다. 생강은 암과 싸우는 성질이 있으며 마늘은 심장병을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끔 식단에 생강과 마늘을 추가하는 것은 건강한 삶에 매우 유익합니다. 토마토는 심장을 보호하며 토마토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전립선 및 기타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