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생식 다이어트의 즐거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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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식 다이어트는 지식이 풍부한 건강 의식이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와 인식을 얻고 있습니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우리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기 위해 생식을 따르고 현대 가공 식품을 버릴 때, 그들은 느끼는 방식의 차이와 에너지 수준의 증가를 빠르게 알게 됩니다. 탄산 및 가공 식품에서 조리되지 않은 야채, 씨앗, 견과류, 통곡물, 콩, 말린 과일, 심지어 해초와 같은 더 건강한 식품으로 전환하는 이점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에너지 증가, 피부 톤 개선, 질병 감소와 같은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

생식 다이어트의 체중 감량은 몸에서 쉽게 처리되지 않는 음식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가공 식품을 너무 익히지 않은 자연 식품으로 대체함으로써 많은 효소와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화씨 115도 이상으로 음식을 가열하면 음식의 소화와 흡수를 돕는 효소가 파괴될 수 있습니다. 식단의 최소 75%는 조리되지 않았거나 날 음식이어야 진정한 생식 식단이 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생식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신체의 PH가 알칼리성보다 산성이 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산성 몸은 신진 대사가 느려지고 더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뚱뚱한 몸입니다. 가공 식품의 건강에 해로운 식단을 섭취하면 신체에 산성 상태가 생성됩니다. 신체의 산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PH 테스트 스트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트립은 저렴하고 PH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다이어트 일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칼리성 식단을 섭취하면 체중 감량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체중 감량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팁입니다. 과일, 야채 및 허브는 알칼리성 신체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 도움이 됩니다.

신선하고 유기농 먹기

유기농 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더 높은 수준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식품은 재래식 재배 식품보다 알칼리화 미네랄이 더 많으며 유기농 식품을 섭취하면 체중 감량 노력이 빨라집니다. 최고의 품질과 가장 맛있는 음식을 구입하십시오. 비용은 더 많이 들지만 훌륭한 맛과 우수한 품질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온스당 가장 낮은 칼로리 수는 생채소와 야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과일입니다. 일반적으로 과일은 천연 당으로 인해 약간 더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신체의 혈당을 높이고 배고픔 수준을 낮추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 사람들은 과식을 줄이기 위해 식사 전에 과일 한 조각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인애플이나 사과와 같은 단 과일을 메인 식사 30분 전에 먹으면 배고픔에 대한 갈망이 크게 줄어들어 마침내 식사를 했을 때 덜 먹고 싶어질 것입니다. 생식을 통한 체중 감량은 일반적으로 생활 방식의 완전한 변화가 있을 때 성공적입니다. 이 변화는 일반적으로 더 높은 에너지 수준과 질병 감소로 보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