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빠르고 쉬운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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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은 건강상의 이점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20-30분 이내에 준비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간편한 식사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목표는 맛을 해치거나 굶지 않고 칼로리 제한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집에 몇 가지 간단한 재료를 보관하여 이러한 간단한 요리법을 즉시 만들고 효과적인 지방 및 체중 감소의 길을 따르십시오. 다음은 전문가를 위한 간편한 식사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치킨 샐러드 토스

이렇게 간단한 식사를 위해 필요한 재료는 상추 1개, 당근 1개, 토마토 1개, 오이 1개, 포도 1줌, 통밀 1조각, 올리브 오일, 식초 또는 시판 이탈리아 고명 및 닭 가슴살 1개입니다.

닭 가슴살에서 뼈를 제거한 다음 고기를 자릅니다. 올리브 오일 한 스푼에 닭고기를 튀기고 덮으십시오. 요리 후 피부를 제거하십시오. 고기를 구울 때 다진 마늘과 소금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야채를 자르고 양상추 잎을 손으로 분리하십시오. 섞어서 나무 주걱으로 큰 그릇에 붓습니다. 올리브 오일 3테이블스푼과 식초 또는 이탈리안 드레싱 3테이블스푼을 섞은 다음 야채 위에 붓습니다. 삶은 닭고기 큐브에 건포도를 넣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서빙이 됩니다. 10~15분이면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

2. 고기와 브로콜리

이와 같은 간단한 식사는 다음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등심 12온스, 브로콜리 1컵, 소금, 간장, 올리브 오일, 후추, 마늘. 쇠고기를 작은 입방체로 자르고 마늘과 간장을 섞어 5~10분간 재워둡니다. 손으로 브로콜리 머리를 작은 조각으로 나눕니다. 후추를 자르십시오.

깊은 프라이팬에 매리 네이드와 함께 쇠고기를 요리하십시오. 소금에 절이는 동안 소금, 올리브 오일, 후추를 넣으십시오. 고기가 거의 반쯤 익으면 마리네이드를 건져내고 브로콜리를 넣습니다. 5분 동안 계속 요리한 다음 모든 것을 깨끗한 접시에 옮깁니다. 이렇게 하면 서빙이 됩니다. 이 간단한 식사를 하는 데 15~2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3. 레몬과 함께 팬에 생선을 썰어주세요.

이 빠르고 쉬운 식사를 위해 다음 재료가 필요합니다: 도리 피쉬 크림(125g), 저지방 버터, 레몬 1개, 설탕, 소금, 마늘, 후추, 올리브 오일.

고기에 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문질러 생선 조각을 준비하십시오. 소금 1/2작은술과 후추 1/2작은술이면 충분합니다. 올리브 오일 3큰술을 3분간 가열하여 팬을 준비합니다. 기름이 달궈지면 설탕 1/2큰술을 넣고 레몬즙을 짜서 섞어주세요. 생선 팬에 ​​도리 크림을 넣어 팬에 익혀주세요. 슬라이스를 뒤집은 후 반대쪽에 다진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생선에 무지방 버터 한 조각을 넣고 30~60초 동안 계속 요리한 다음 깨끗한 접시에 옮깁니다. 이것은 서빙이되고 쉬운 식사 목록에 추가됩니다. 완료하는 데 15~20분이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