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디톡스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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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톡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가요? 그들은 요즘 매우 인기있는 행성 …

그렇다면 디톡스 다이어트가 내 건강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까요?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매일 Doritos를 먹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물론 결과적으로 장기적으로 건강한 습관을 채택하는 경우에만 그렇습니다.

디톡스 다이어트는 40년 동안 서양식 생활 방식을 살아온 사람의 건강 악화를 갑자기 되돌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2일 동안 쓰레기를 먹지 않는 것입니다(비록 2일 이상 –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디톡스 다이어트는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으며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고 새해 결심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건강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는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내가 이전에 여러 번 말했듯이 장기적인 해결책은 서양식 생활 방식을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실제로 몸에 있는 모든 독소를 제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은 결코 일어날 수 없습니다. 숨을 들이쉴 때마다, 몸을 움직일 때마다 몸에 노폐물이 생성됩니다.

사실, 바로 이번 주에 4명의 캐나다 정치인이 독소 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그들이 정치인이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테스트 결과 혈액 내 독소 농도가 놀라울 정도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모두 대기 오염으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해독 식단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폐를 통해 혈액으로 들어가는 독소와 싸울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독소는 지용성입니다. 즉, 몇 달 동안 지방 세포에 저장되었다가 2일이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방출됩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해독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과학 수업은 충분합니다. 해독 다이어트의 바닥으로 가자 …

2~3일 동안 주스 다이어트를 하면 죽나요?

아니. 젠장, 라스베가스에서 주말을 보내는 것보다 건강에 더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삶에 몇 년을 더할 것입니까?

물론 아닙니다.

따라서 해독 식단이 실제로 건강에 해롭지 않다면 일반적으로 도움이 되지도, 해롭지도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1년 중 360일 동안 꾸준히 무엇을 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디톡스”에서 건강한 습관에 대한 동기를 얻는다면 아마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디톡스에서 곧바로 빠져나와 나초와 버드로 돌아간다면 요점은 무엇입니까?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잖아요 – 생활 방식의 변화. 그것은 급진적이지 않고, 화려하거나 마술적이지 않습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단순히 좋은 변화를 일으키기만 하면 됩니다.

하루아침에 모든 변경 사항을 적용하거나 처음 시도할 때 각각을 고수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이봐, 나는 여전히 매일 더 나아지고 건강해지려고 노력하고 있고, 나는 성인이 된 동안 내내 그것을 해왔어) ).

확실한 진실: 건강한 식습관을 완성하고 갈망을 없애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건강한 식생활 덕분에 에너지 넘치는 삶을 위해 앞으로 남은 여생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잘 먹고 잘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