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단백질 파우더 – 올바른 단백질을 선택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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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분말을 식사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할 때 종종 현명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신체가 소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고 따라서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유용합니다. 또한 강한 근육과 빠른 근육 회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이는 더 우수하고 강도 높은 운동과 운동으로 이어집니다.

대부분의 단백질 쉐이크에 들어 있는 고단백 및 저칼로리 함량은 과도한 칼로리를 너무 많이 소비하지 않고도 일일 단백질 요구량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이는 추가 지방 축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그들은 또한 식사를 계획하는 데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많은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신진대사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신체가 지방을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평소 3번의 큰 식사 대신 하루에 5-6번의 작은 식사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지방으로 저장하지 않고도 지방과 영양소를 더 빨리 섭취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칼로리를 계산하고 신중하게 고려하면서 하루에 5~6끼의 개별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전일제 직업을 가진 사람 및/또는 자녀가 있는 사람은 물론이고 누구에게나 많은 작업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체중 감량을위한 단백질 분말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체중 감량에 적합한 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할까요?

단백질 함량 및 품질

이것은 일반적으로 단백질 분말이 힘들게 번 돈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에 대한 최초이자 최고의 지표입니다.

값싼 단백질 파우더는 종종 충전제와 감미료를 혼합하여 단백질 함량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결국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는 건강에 해로운 쓰레기를 많이 섭취하게 되면서 삶을 어렵게 만듭니다. – 좋지 않습니다!

분리물이 더 순수하고 고품질이므로 선택한 단백질이 농축물이 아닌 분리된 단백질을 기본으로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단백질 함량은 이상적으로 1회 제공량의 80% 이상이어야 하며 그보다 적으며 체중 감량에 좋지 않은 필러가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탕 함량

체중 감량을 위해 올바른 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할 때 명백하지만 종종 간과되는 요소는 설탕 함량입니다.

많은 단백질 파우더와 쉐이크가 “맛이 좋다”고 광고되지만, 그렇다고 속지 마십시오. 예, 맛이 중요하지만 맛은 좋지만 체중 감량 노력을 손상시키는 단백질을 선택하여 노력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높은 당 함량은 신진대사에 혼란을 일으키고 단기간에 에너지를 증가시켜 나중에는 마비될 뿐입니다. 또한 폭식과 갑작스러운 공복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단백질 분말에는 탄수화물과 설탕이 거의 또는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체중 감량 식단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알레르기/과민증이 있습니까?

이것은 체중 감량을 위해 선택할 단백질 분말을 고려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유청 단백질은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좋은 형태의 단백질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우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나 채식주의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콩 단백질은 탁월한 선택이며 보디빌더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채식주의자라면 더욱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