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그룹 피트니스 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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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은 몸을 움직이도록 설계된 방식으로 즐겁게 움직이는 것이어야 합니다. 요즘 사회에서 운동이 부정적인 단어가 된 것 같습니다. 여러 번 학생이나 성인 그룹에게 강의를 했는데 운동을 언급하면 ​​그들은 몸서리를 칩니다. 내가 고등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밖에 나가기를 기다릴 수 없었던 것을 기억한다면 이것은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일하고, 일하고, 집에 가서 더 많은 일을 한 다음 소파에 앉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하루에서 활동을 제거했습니다. 학교에서도 좌식생활로 인한 질병·질병으로 나라가 최악인 상황에서 체육수업을 줄이고 있다.

그룹 운동

그룹 운동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추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지역 신문에서 조사를 하거나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지역 YMCA에 들러 그들이 제공하는 수업과 시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일주일에 2-3번 모이는 수업을 선택하십시오. 피트니스를 처음 접하는 경우 수업이 너무 고급되지 않은지 확인하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은 너무 어려워서 낙담하는 수업을 듣는 것입니다. 수업 몇 분 전에 나타나거나 수업 후 몇 분 동안 머물면서 강사에게 자신을 소개하십시오. 여러 번 강사는 일대일 조언을 줄 수있는 피트니스 트레이너이기도합니다.

일관성을 유지

핵심은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마차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질 때 도움이 되는 한 가지 방법은 친구가 목표에 대한 책임을 묻도록 하는 것입니다. 교실에서 친구를 사귀고 아무도 뒤처지지 않도록 서로 연락을 유지하기로 합의하십시오. 때때로 사물이 나타납니다. 가족, 직장, 질병 등이 발생하지만 이를 반복적인 핑계로 삼지 마십시오. 수업을 놓치면 다른 수업을 이용하거나 혼자 운동을 하며 하루를 보충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으십시오. 훈련 및 운동 프로그램에 일관성이 있다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점: 단조로움

사이클링 및 스텝 에어로빅과 같은 일부 그룹 피트니스 수업은 매일 같은 운동을 하는 것이 다소 단조로워질 수 있으며 오랜 시간이 지나면 몸에 무리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훈련 프로그램에 다양성이 필요합니다. 약간 섞으십시오. 수업의 교사가 루틴을 충분히 다양화하지 않으면 다른 수업을 시도하거나 더 도전적인 수업으로 전환하십시오. 어느 시점에서 체중 감량과 함께 정체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운동 프로그램이 정체되었을 수 있습니다. 개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거나 수업을 변경하여 신체가 다양한 운동 방식을 사용하여 다양한 근육 그룹을 모집하도록 하십시오.

체중 감량을 위한 그룹 운동 프로그램을 찾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에 약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댄스 운동 수업이나 피트니스 부트 캠프에 참여하여 평소와 다른 것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룹 운동 프로그램으로 체중 감량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영양 상태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올바른 운동 요법과 양질의 음식 선택으로 체중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를 방문하십시오. 결국 건강해지는 것은 재미있어야 합니다. 좋은 생활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행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