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건강한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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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요리법으로 체중을 줄이고 싶지만 몇 달 동안 엄격한 식단을 따르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이어트는 비밀리에 싫어하지만 몸은 좋아지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먹는 것을 즐기는 여분의 파운드를 쉽게 잃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의 건강한 요리법은 일주일 안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체중이 실제로 줄어들도록 건강한 방식으로 합니다.

팁과 건강한 요리법을 사용하여 즉시 체중을 감량하십시오. 이것은 격렬한 훈련이나 끊임없는 배고픔 없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친구와 가족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했는지 놀라고 궁금해 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감으로 빛나고 다시 완전히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일주일 동안 단계별로 몇 파운드를 감량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운동과 운동, 그리고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요리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어떻게 하면 몸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보이게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건강한 식단은 체중 감량과 체중 유지에 중요합니다. 많은 과체중 사람들은 너무 많은 칼로리가 아니라 잘못된 종류의 칼로리를 섭취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좋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증상을 처리한다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문제의 원인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중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지 않습니다. 즉, 체중 감량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육관 훈련에 시간을 보내지만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놀랄 수도 있지만 체육관에서 몇 시간을 보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바꿔야 할 것은 당신의 식단입니다.

더 건강하게 먹고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며 계속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격렬한 운동일 필요는 없지만 계단 오르기, 자전거 타기 또는 걷기도 가능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과체중 사람들의 문제는 잘못된 칼로리의 초과입니다. 식단의 모든 칼로리가 과체중의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Johns Hopkins University(2011) 연구에 따르면 탄수화물의 칼로리는 지방과 단백질보다 체중 증가를 유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체중을 줄이려면 저탄수화물을 먹고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로 대체해야 합니다. 무엇을 먹어야 할지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의 다음 부분에서 나는 당신이 무엇을 먹을 수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많은 요리법을 공유합니다.

소모된 칼로리

적절한 칼로리를 섭취하기 시작하면 추가 체중 감량이 훨씬 쉬워집니다. 많은 사람들은 유산소 운동이 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유산소 운동은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5시간 동안 달리면 Big Mac은 하나만 구울 수 있습니다. 많은 유산소 운동의 단점은 근육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준다는 것입니다.

이 긴장은 불쾌한 부상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운동은 운동 후 배고픔을 느끼게 하여 다시 더 많은 음식을 먹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짧은 시간 동안 방금 태운 칼로리 수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아무 것도하지 않고 연습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런닝머신에서 몇 시간 동안 땀을 흘리는 것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매번 체육관에 가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여러분도 쉽고 간편하게 이동하고 싶으신가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활동적인 생활 방식은 칼로리를 태우는 더 나은 대안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운동을 하면 매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자동차 대신 자전거로 쇼핑하고, 저녁에는 TV를 보지 말고,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고 산책을 하고, 계단을 이용하세요.

우리 몸은 매일 움직여야 합니다. 활동적인 생활 방식으로 신체는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것입니다. 이것을 하루의 일부로 만들면 체중을 줄이고 기분을 좋게 하기 쉽습니다.

매일 운동하기

매일 15~30분 동안 야외에서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아침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이것을 하십시오. 가능한 한 자전거를 많이 타시고 항상 도보 15분 이내 거리에 주차하세요.

30분 이상 앉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가르치십시오. 직장에서 스트레칭 운동을 하거나 잠시 프린터에 갈 수 있습니다. 항상 TV를 보는 대신 30분 저녁 산책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십시오.

뭐 먹을래?

한 주가 시작되기 전에 집에 들어가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코코넛 오일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겨울 당근

  • 양파

  • 연어

  • 마늘

  • 계란

  • 브로콜리

  • 붉은 종기

  • 소금에 절인 양배추

  • 아보카도

  • 호두/아몬드

  • 과일

주간 일정표

월요일:

  • 아침 식사: 팬에 코코넛 오일 한 조각을 두르고 계란 2개, 양파 1개, 마늘 1쪽을 볶습니다. 아보카도 1개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접시에 추가합니다.

  • 점심: 삶은 계란 2개와 당근.

  • 저녁: 코코넛 오일과 찐 브로콜리로 구운 연어. 서빙하기 전에 약간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추가하십시오.

  • 간식: 호두, 아몬드, 당근

화요일:

  • 아침 식사: 한 줌의 시금치와 함께 코코넛 오일에 달걀 2개를 요리합니다. 거기에 양파 1개와 마늘 1쪽을 넣습니다. 먹기 전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음식에 바르십시오.

  • 점심: 아보카도, 오이, 토마토, 시금치로 가득 찬 샐러드를 만드십시오. 드레싱으로 레몬을 짜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합니다.

  • 저녁: 구운 붉은 양배추를 곁들인 청어. 그 위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살짝 뿌립니다.

  • 간식: 호두, 아몬드, 당근

수요일:

  • 아침: 팬에 코코넛 오일을 두르고 계란 2개, 양파 1개, 마늘 한 쪽을 넣습니다. 아보카도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조금 넣어주세요.

  • 점심: 시금치, 오이, 토마토, 훈제 연어로 속을 채운 샐러드를 준비합니다. 짜낸 레몬, 발사믹 식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드레싱을 만든다.

  • 저녁: 코코넛 오일에 튀긴 고기와 콜리플라워.

  • 간식: 아몬드, 호두, 당근

목요일:

  • 아침 식사: 계란 프라이, 양파 1개, 마늘 한 쪽이 포함된 아침 식사. 이 모든 것을 코코넛 오일로 요리하십시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조금 추가합니다.

  • 점심: 새우, 아보카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샐러드를 즐기십시오.

  • 저녁: 계란 프라이 2개와 찐 브로콜리.

  • 간식: 당근, 야채, 호두, 아몬드

금요일:

  • 아침 식사: 코코넛 오일 약간과 함께 계란 2개를 요리하고 마늘과 양파 정향을 추가합니다. 아보카도와 약간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아침 식사를 마무리하십시오.

  • 점심: 당근과 삶은 계란

  • 저녁: 훈제 연어, 소금에 절인 양배추, 튀긴 파

  • 간식: 야채, 호두, 아몬드, 과일.

토요일:

  • 아침 식사: 오늘은 코코넛 오일에 계란 2개를 튀겨서 아침 식사를 만듭니다. 양파와 마늘을 넣으십시오. 그런 다음 볼에 약간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넣으십시오.

  • 점심: 시금치, 구운 아보카도, 토마토 샐러드를 먹습니다.

  • 저녁: 배추를 볶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얹습니다.

  • 간식: 야채, 아몬드, 견과류, 과일.

일요일:

  • 아침 식사: 뜨거운 팬에 약간의 코코넛 오일을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양파, 마늘 한 쪽, 계란 2개를 볶습니다. 접시에 아보카도를 넣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넣으십시오.

  • 저녁: 호박을 튀기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추가합니다.

  • 저녁 식사: 구운 정어리 또는 고등어와 찐 브로콜리.

  • 간식: 야채, 견과류, 아몬드 및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