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원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4가지 중요한 체중 감량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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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체중 감량 이야기는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우울한 일입니다. 뭐, 살을 빼는 것은 가능하지만, 앞으로 또 살을 찌울 테니까 시도해 봐야 소용이 없잖아요? 우리의 DNA가 우리의 신체 유형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왜 귀찮게? 좋은 소식은 우리의 유전자나 신체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유형의 사람들이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체중이 다시 돌아오는 것을 막는 데 성공하기 때문입니다. 비록 시간과 결단력과 노력이 필요할 수 있지만, 당신도 그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4가지 방법입니다.

자연스럽게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물이나 나무에서 따서 쉽게 씻어서 먹을 수 있는 야채와 과일은 일반적으로 가장 영양가가 높은 선택입니다. 또 다른 건강한 선택은 손으로 따서 껍질을 벗긴 견과류입니다. 소화 불량을 피하기 위해 과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씨앗과 곡물도 건강에 좋지만 일반적으로 먼저 찌거나 삶아야 합니다. 또한 가공 및/또는 표백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저온 살균이 필요한 유제품은 고도로 가공되고 화학 물질과 항생제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통조림은 다양한 방부제와 첨가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가급적 피하여 안전하게 보관하고 유통기한을 연장합니다.

굶주림이 핵심이 아닙니다. 식사를 건너뛰기 시작하면 몸이 기아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식사를 하지 않으면 결국 체중이 줄어들지만, 일단 식사를 재개하면 다음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음식이 없을 때 적절한 에너지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신체가 지방을 저장합니다. 몇 파운드를 더 빼기 위해 굶을 필요는 없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하면 체중 감량 노력이 더 오래 지속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세요. 가장 건강한 음식부터 가장 덜 건강한 음식, 즉 다른 음식을 먹기 전에 야채와 과일을 먹습니다. 이러한 음식을 가능한 한 많이 먹고 견과류, 씨앗, 통곡물을 여러 번 포함하고 필요하면 냉동 통조림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여전히 배가 고프다면 디저트를 드십시오.

과당과 가공 설탕의 소비를 줄입니다. 당신의 몸은 그것들을 에너지로 변환하고 당신의 몸의 에너지가 이미 너무 많으면 단순히 그것을 저장을 위해 지방으로 바꿀 것입니다. 식사 옵션을 비교하기 위해 설탕 섹션의 라벨을 생각하고 읽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