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으로 몸을 혼동하는 칼로리 이동 – 17일 이내에 체중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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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고 쉬운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견디기 어려울 수 있는 한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빠르고 쉬운 다이어트 계획은 없습니다. 허리 부분의 모든 지방을 빼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빠르고 쉽게 살이 빠진다는 말도 안되는 다이어트 없이 단 17일 만에 머핀 탑을 잃거나 매우 단단한 뱃살을 태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Old School은 잊어버리고 Calorie Shifting이라는 New School을 사용해 보세요.

제 조언은 저지방, 무지방, 고단백 등 모든 것을 약속하고 아무 것도 제공하지 않는 다이어트를 멀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지만 불만을 느끼게 합니다. 이러한 “다이어트”를 많이 하면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평소보다 더 많이 먹으면 살이 더 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제거하는 대신에 몸에 더 많은 지방을 저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중을 없애고 영원히 체중을 줄이는 간단한 기술은 칼로리 이동 다이어트라는 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식사 방식은 신진대사를 최대 수준으로 끌어올려 뱃살과 여분의 파운드를 잃게 합니다.

더 슬림한 청바지로 칼로리를 전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다이어트의 좋은 점은 바로 굶거나 궁핍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어떤 경우에는 평소보다 더 많이 먹게 될 것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예시 계획을 살펴보겠습니다.
1) 기준 설정 –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하루에 1800칼로리를 소비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첫 한 달 동안은 몸이 이 일정한 양에 익숙해지도록 1800칼로리를 섭취해야 합니다.

2) 300칼로리 증량 – 첫 주부터 2일 동안은 300칼로리를 추가로 섭취한다. 예: 월요일과 금요일은 2100칼로리를 소비합니다.

3) 400칼로리 낮추기 – 둘째 주부터 2일 동안은 섭취칼로리를 1400칼로리로 줄인다. 예: 화요일과 목요일은 400칼로리를 줄입니다.

4) 500칼로리 올리기 – 셋째 주 중 2일 동안은 2300칼로리를 섭취한다. 예: 월요일과 목요일은 500칼로리를 추가합니다.

5) 500칼로리 낮추기 – 넷째 주 중 이틀 동안은 1300칼로리만 섭취한다. 예: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1300칼로리가 있습니다.

6) 조절 – 1개월의 칼로리 이동 다이어트를 완료한 후 최소 2주 동안 1800칼로리의 정상적인 식습관으로 돌아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Fat Loss 4Idiots 게임 플랜으로 칼로리를 한 단계 끌어올리십시오

아이디어는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을 지속적으로 변경함으로써 신진대사를 강제로 조정한다는 것입니다. 신진대사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몸을 추측하게 될 것입니다. 같은 음식을 꾸준히 먹으면 몸이 그것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줄어듭니다. 따라서 신진대사가 효율적으로 기능하도록 유지합니다. 이것은 하루 칼로리 섭취량을 변경하고 더 많은 지방을 태우도록 신진대사를 오도하는 속임수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트릭은 신진대사가 하루 종일 제 역할을 하도록 하므로 다이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