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을 줄이고 유지하는 방법 – 체중을 줄이고 유지하는 11가지 좋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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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을 줄이고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는 삶에서 필요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자신을 준비하고 문을 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뚱뚱하고 비만이라면 체중 감량과 유지를 결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루 중 매 순간 좋아하는 것만 먹다보면 어느새 자신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 그런 식욕을 멈추게 하는 것이 말은 참 쉽지만 하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욕망과 통제력을 잃고자 하는 의지 사이의 싸움입니다. 당신이 잃을 때, 그것은 당신이 섭식에서 통제 불능을 선택하고 운동을 중단하기로 선택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몇 파운드를 감량했습니까? 아무것도, 단 1인치도 아닙니다. 하지만 긴 싸움 끝에 승리했을 때 혼란을 이겨낼 수 있었다. 따라서 체중 감량을 위해 일을 할 때 잘 싸워야 합니다. 인내, 결단력, 시간 관리 및 규율은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원하는 결과를 얻고자 하는 만큼 최소한 예상한 순간에 실패가 찾아옵니다. 체중 감량 계획의 모든 시도에서 실패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이는 기술과 전략이 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체중 감량과 유지를 목표로 건강한 생활 방식을 따르기 시작하면 항상 음식 부족으로 시작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식량 부족은 NO-NO입니다. 이렇게 하면 절대 살이 빠지지 않으며, 신체가 지방 대사와 칼로리 연소를 잘 수행할 수 없는 방식으로 신체의 불균형을 일으킬 것입니다. 대부분의 실패는 또한 운동의 안정기에 기인합니다. 즉, 거의 2개월 동안 운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세트와 빈도를 늘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원인은 당신이 유혹에 굴복하고 더 많이 굴복하여 규칙을 어겼을 때 낙담하기 때문에 식이 요법의 통제력 상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더 많은 실패는 또한 돈을 잃고, 피트니스 계획에 대한 모든 것을 구입하여 발생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너무 많은 음식을 피해서 사회화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포기합니다. 마지막으로 남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친구가 한 달 동안 17kg을 감량했지만 여전히 체중이 감소하지 않으면 낙담하고 이러한 변화에서 멀어집니다. 알다시피, 그 원인은 당신을 끌어내리고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과 몸이 원하면 상황이 어떻든 살을 빼고 살을 빼는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1. 굶지 마세요. 기아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는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굶을수록 몸에 더 많은 지방이 저장되는데, 이는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지방 연소 과정이 저하되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굶어서는 안됩니다. 영양가 있는 음식에 그렇습니다.
  2. 가능한 한 더 건강한 식생활 습관을 기르십시오. 더 많은 지방, 더 많은 소금, 더 많은 가공 식품을 먹는 데 익숙해지면 더 건강한 음식에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지방, 소금, 설탕, 고단백, 섬유질 및 최소한의 탄수화물을 섭취하십시오. 튀긴 음식을 멀리하고, 구울 때 가장 잘 먹을 수 있는 살코기를 더 집중해야 합니다. 지방으로 전환될 수 있는 단순 탄수화물인 백색 식품을 피하십시오. 여기에는 파스타, 흰 쌀, 빵이 포함됩니다. 간식을 먹고 싶을 때 오트밀 쿠키, 견과류, 자른 채소, 피클 등 건강식만 하면 된다. 우유를 매일 섭취하고 싶다면 저지방이면 가능합니다.
  3. 청량 음료에 탐닉하는 대신 매일 더 많은 물을 마십니다. 물을 더 많이 마시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청량 음료와 비교하면 물은 칼로리가 0이며 순수하게 건강합니다.
  4. 3번의 큰 식사를 작은 식사로 나누어 하루에 5-6끼를 먹도록 합니다. 적은 양의 식사를 하면 배고픔을 줄이고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식사 시간은 보통 3시간입니다.
  5. 이것은 또한 증명되었고 많은 사람들에 의해 목격되었습니다. 당신이 매우 배고픈 경우 쇼핑하지 마십시오. 여기서의 경향은 생각하지 않고 과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설탕이 많이 함유된 음식, 기름진 간식 및 식욕을 자극할 수 있는 기타 유혹적인 음식에 손을 대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식사 후에 쇼핑을 하십시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탐닉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걷기로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당신이 매일 소비하는 것을 일기로 작성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약점을 식별하고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일단 인식되면 가능한 한 피합니다.
  7. TV시청, 운전, 독서, 공부 등의 시간 동안의 음식물 섭취를 피합니다. 당신이 동시에 두 가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입에 무엇을 넣고 있는지 정말로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아는 마지막 것은 그것을 다 먹어 버린 것입니다. 또한 껍질을 벗겨야 하는 삶은 계란과 같이 식사 시간을 연장하는 음식과 수프나 갓 조리한 요리와 같은 뜨거운 음식은 여전히 ​​뜨거울 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먹습니다. 요컨대, 식사 시간을 늘리는 건강 식품은 식욕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매우 좋습니다.
  8. 동기를 부여하려면 시간 프레임으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또한 참석할 예정인 행사가 있으면 체중 감량에 대한 동기가 부여됩니다. 이것은 추적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좌절을 피하기 위해 목표에 대해 현실적이고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9. 운동 좀 해! 땀 좀 흘려! 건강한 식단과 함께 일상적인 운동을 포함하면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매일 최소 30분 동안 더 많은 지방을 연소시키는 주요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 유산소 운동, 근력 및 인터벌 트레이닝을 하십시오. 매일 운동하는 것과 앉아서 일하는 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10. 원하는 체중에 도달하는 과정에 도달하면 보상을 동기부여로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상은 바디 마사지, 스파, 헤어 트리트먼트 등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11. 체중 감량 및 유지 방법의 성공은 넘어진 후 얼마나 많이 일어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체중 감량의 성공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결과를 보고 조급해하다가 갑자기 포기하거나, 뚜렷한 변화가 없으면 쉽게 낙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에 지름길이 없고, 기다림이 길수록 결과가 더 길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