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을 늘리기 위해 고군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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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물 섭취

살을 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에게 근육을 얻는 가장 큰 열쇠는 영양입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이 부분이 어렵기 때문에 이를 기피하는 경향이 있지만 매우 필요합니다. 당신이 열심히 돈을 버는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을 추적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나는 스마트폰 앱이 내 음식을 추적하는 가장 쉽고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검진을 받은 후에는 하루에 섭취하는 총 칼로리와 단백질을 확인하십시오. 근육을 늘리고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려면 체중 1kg당 최소한 1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지방과 탄수화물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칼로리의 30~40%는 단백질에서 가져와야 하고 나머지는 탄수화물과 지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단백질 35%, 탄수화물 40%, 지방 25%로 식단을 구성합니다. 건강식을 해야 하지만 하드게이너라면 여전히 1톤을 먹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날 운동을 하는 경우 시작하려면 기준 칼로리 섭취량보다 약 1,000칼로리 이상을 섭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신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따라 이것을 조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따라서 잉여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고 건강 식품으로 체중 1파운드당 최소 1g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덩치가 커지기 시작합니다.

올바른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돈을 쓰고 싶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경우 체중을 늘리는 데 필수는 아니라는 점을 먼저 지적하고 싶습니다. 즉,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체중을 늘리려고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이전에 나는 대량 이득을 얻는 사람들과 그들이 대부분 빈 칼로리에 대해 이야기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지지합니다. Mass Gainers는 기본적으로 많은 빈 칼로리로 포장된 단백질 파우더입니다. 나는 추가로 건강한 칼로리와 단백질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유청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단백질 셰이크 한두 개를 잡고 대량 이득을 얻는 대신 더 많은 건강 식품을 섭취함으로써 돈을 절약하고 더 잘 살게 될 것입니다. 내가 처음 체중을 늘리려고 할 때 사용했고 지금도 가끔 사용하는 트릭은 자기 전에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분의 칼로리를 추가하고 밤새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