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채식 체중 감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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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체육관 애호가이고 당신의 몸을 조각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다이어트가 탄탄한 복근과 몸매를 얻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깨끗한 식사는 훌륭한 신체, 많은 에너지 및 최고의 건강을 약속합니다. 당신이 동물 애호가이자 피트니스 애호가라면 채식이 당신을 위한 자연스러운 식단입니다.

최고의 채식 체중 감량 계획은 무엇입니까? 활동적인 사람들을 위한 건강한 채식을 시작하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은 최적의 건강과 체중을 위해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포함된 사전 설계된 식사 계획을 따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식단은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식단이어야 합니다.

내 생각에 그들은 활동적인 채식주의자 또는 야심찬 채식주의자를 위한 최고의 식사 계획이라고 불립니다. 이 체중 감량 계획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작성했으며 저단백,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위해 무엇을 먹어야 과잉 지방을 줄이고 일상에 맞게 몸을 조각할 수 있는지 알아냅니다. 체육관

우리 모두는 단단하고 화끈해 보이는 근육을 만드는 데 단백질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육류나 가금류만큼 좋은 고단백 채식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그렇다면 최고의 채식 단백질 공급원은 무엇입니까?

최고의 채식 체중 감량 계획에는 균형 잡힌 채식 식단에 포함된 상위 10가지 채식 단백질 공급원이 포함됩니다.

1위: Tempeh는 41그램으로 목록에서 최고의 비건 단백질 우승자입니다. Tempeh는 두부와 같은 콩으로 만들어지지만 콩을 치즈처럼 발효시켜 두부와는 전혀 다른 식감과 씹는 맛을 선사합니다.

2번: Seitan: 밀 고기 또는 밀 글루텐이라고도 합니다. 밀에서 나오긴 하지만 탄수화물이 아니라 단백질입니다. 3 온스 당 31 그램이 있습니다! 그것은 고기처럼 보이고 모든 종류의 고기, 생선 및 해산물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3위: 콩은 그 다음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비건 식품 공급원입니다. 그들은 컵에 29g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두콩, 콩은 간식으로 좋거나 완두콩 대신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번: 렌즈콩은 가장 실용적이고 신속하며 다재다능한 콩입니다. 그것은 맛있고 컵당 18g의 단백질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렌즈 콩에 대한 수많은 요리법이 있습니다.

5위: 검은콩 – 컵당 15그램인 검은콩은 멕시코 및 라틴 아메리카 음식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6번: 콩과 채소 버거 – 강낭콩은 칠리에서 가장 인기가 있지만 맛있게 퓌레로 만들어 버거로 만들기도 합니다. 채식 버거는 놀라운 단백질 공급원이며 요즘 대부분의 식당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7번: 섬세한 채소 조각 – 맛있고 휴대가 간편하며 풍미가 좋으며 4조각당 15g이 들어 있어 입맛에 매우 좋습니다. 칠면조 맛부터 살라미 소시지, 페퍼로니, 델리 슬라이스, 몬트리올 훈제 고기, 무자비한 저지방 옵션까지. 농산물 통로에 있는 모든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8번: 병아리콩 – 컵당 12g으로 이 맛있는 콩은 매우 다재다능하며 후무스, 팔라펠, 튀김, 파테 또는 닭고기가 없는 맛있는 치킨 샐러드와 같은 레바논 요리에서 풍부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9번: 콩과 핀토 콩 – 야채 핫도그와 짝을 이루는 간단한 식사, 콩 통조림 1인분(토마토 소스와 메이플 시럽은 비건용임)은 22g의 단백질을 추가합니다! 콩에는 컵당 12g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핀토 콩은 칠리, 부리토 및 매운 라틴 음식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10위: 두부 및 두부 제품 – 두부는 다재다능한 채식 식품입니다. 내 생각에 두부는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의 절반도 받지 못한다. 상당한 양의 칼슘, 철분 및 10g의 단백질이 함유된 두부는 실험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