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섬유 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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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 보충제 리뷰는 오늘날 사용 가능한 다양한 섬유 보충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섬유 보충제 리뷰는 귀하의 필요에 맞는 건강한 식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보충제는 신체에 섬유질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나 IBS로 고통받는 사람들도 이러한 보충제를 통해 완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보충제는 특정 사람들에게 더 적합하며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구입하기 전에 영양사 또는 영양사와 상담하십시오. 평균적인 사람은 건강한 배변 활동을 위해 하루에 약 30g의 섬유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섬유소는 기본적으로 탄수화물이지만 인체에서 소화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식물, 과일, 채소 및 곡물에서 발견됩니다. 심장병, 당뇨병, 변비 및 기타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질 보충제는 대부분 차전자피, 메틸셀룰로오스 또는 폴리카보필로 만들어집니다. 차전자피, 아카시아 섬유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섬유가 있습니다. Psyllium은 변비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구호를 제공할 수 있는 식물 섬유입니다 아카시아 섬유는 일반적인 장 문제에도 좋습니다. 이 두 섬유는 수용성이기 때문에 액체와 혼합되어 젤 같은 물질을 형성합니다. 용해성 섬유와 불용성 섬유를 모두 얻을 수 있으며 둘 다 건강한 장에 똑같이 중요합니다. 이 보충제는 이전에는 분말 형태로만 제공되었지만 오늘날에는 알약 형태로도 제공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받아들이기 쉽게 만듭니다. 식이 섬유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절대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식단에 천연 섬유질을 추가해야 합니다.

식단에 포함된 천연 섬유 보충제는 체중 감소, 당뇨병 개선, 건강한 배변 등과 같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천연 섬유 보충제 중 하나는 강낭콩입니다. 조리된 분할 완두콩은 또 다른 우수한 천연 섬유 보충제입니다. 쪼개진 완두콩 한 컵은 약 16g의 섬유질을 제공할 수 있으며 강낭콩 한 컵은 약 13g의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컵과 반은 하루 섬유질 섭취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는 우수한 천연 섬유 공급원으로 간주됩니다. 라즈베리, 통밀 스파게티, 브로콜리 및 귀리 밀기울은 다른 좋은 공급원입니다. 밀기울 머핀은 약 4g의 섬유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완두콩 반 컵은 9g의 섬유질을 제공하고 암 나무 열매에 있는 좋은 오래된 옥수수는 약 5g을 제공합니다. 각 음식 유형에서 얻는 섬유질의 양을 알면 식단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을 함유한 많은 식품이 있으며 그 목록에서 원하는 몇 가지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최고의 고섬유질 식품으로는 강낭콩, 완두콩, 리마콩, 대추, 블랙베리, 옥수수, 건포도, , 파스타, 사과, 자두, 배, 시금치, 체리, 바나나, 코코넛, 아몬드, 양배추, 토마토가 있습니다. . 그리고 상추.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면 배변 활동이 원활해질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 건강 및 빛나는 피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섬유질을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에는 체중 감소, 결장암 위험 감소, 장 기능 개선, 콜레스테롤 저하 등이 있습니다. 또한 피로, 배고픔, 두통 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섬유질 외에도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면 장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양사 또는 영양사에게 식이 요법에 필요한 최고의 고섬유질 식품 목록을 요청하면 장에 문제가 없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