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인데 Medifast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난 당신을 말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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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최근에 친구가 즐기고 있는 메디파스트 결과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은 사람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친구는 드레스 사이즈를 여섯 사이즈 줄였고 작가는 같은 결과를 얻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이 사람은 그녀가 채식주의자였기 때문에 이 식단이 그녀에게 효과가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고 그녀에게 충분한 다양성을 주기에 충분한 음식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메디패스트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음식이나 다이어트를 합니까? 그렇다면 그것에 대한 정보나 사실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다음 기사에서 그것을 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Medifast Foods가 채식주의자입니까?: 모든 음식이 완전채식이나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많은 음식이 채식주의자입니다. 잠시 후에 그것들을 나열하겠지만 먼저 이 식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 사항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여섯 번 먹어야 합니다. 일을 더 쉽게 만든다면 이것을 아침, 점심, 두 가지 간식으로 볼 수 있으며 그 다음 더 큰 “살코기 및 녹색 식사”로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은 원할 때마다 “스키니 앤 그린”을 먹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녁 식사를 위해 그것을 가족과 함께 먹거나 준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이것에 대한 유일한 실제 요구 사항은 5-7온스의 저지방 단백질과 3인분의 야채가 있다는 것입니다. 케토시스에 걸리기 위해 고군분투하지 않도록 혈당이 낮은 채소를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여기서는 설탕과 탄수화물보다 지방을 태우는 곳입니다.) 채소에 탄수화물이나 설탕이 많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생각되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제쳐두고 고기가 없거나 채식주의 자 우산 아래에 속하는 음식이 무엇인지 살펴보십시오. 쉐이크(55, 70, 식욕 억제제, 관절 건강, 여성 건강, 항산화제 및 바로 마실 수 있는 모든 맛); 코코아, 카푸치노 및 라떼; 위기가 터진다. 오트밀; 전체 모멘텀 라인; 스크램블 에그(비건 채식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크림 수프; 뿐만 아니라 칩, 프레즐, 퍼프 및 칩.

“살코기 및 녹색 식사”로 채식을 하십시오. 내가 말했듯이 이것에 대한 유일한 실제 요구 사항은 신선한 음식을 얻고 단백질과 야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엄선된 야채를 통해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한 인기 있는 식품의 채식 옵션을 의도한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가든 버거, 마마 미아 미트볼, 시즐린 야채 소시지, 보카 버거 등이 있습니다. 두부와 TVP로 놀라운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계란, 견과류 또는 치즈에서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이 슬림한지 확인하고 싶을 뿐입니다. 그 외에는 정말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