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를 위한 건강한 식습관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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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견해는 채식주의 식단이 잘못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섬유질, 비타민 및 항산화제가 많이 함유된 영양소입니다. 그러나 채식주의 식단에 적절한 콩, 렌즈콩 및/또는 유제품이 포함되지 않으면 단백질이 부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예를 들어, 잎이 많은 그린 샐러드와 통밀 빵으로 구성된 채식 식사는 단백질이 적습니다. 잎이 많은 그린 샐러드에 콩을 추가하거나 렌틸콩 수프와/또는 무지방 우유나 요구르트를 제공하면 식사에 단백질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점심에 양상추 샐러드를 먹는다는 것은 식단이 다양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야채와 과일을 섭취하면 매번 자연 식품과 다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먹든 식당에서 먹든, 음식과 조리법에 대한 영양 성분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도구가 있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무료 영양 데이터베이스는 식품의 칼로리,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 함량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식이섬유, 콜레스테롤, 나트륨 함량과 같은 식품에 대한 추가 영양 정보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영양 분야는 전 세계적으로 수행된 광범위한 과학적 연구의 결과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사회 영양 전문가는 최신 과학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지식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영양 조언을 읽고 식이 권장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유행 다이어트와 기적의 음식의 요요 효과를 피하십시오.

만성 건강 상태, 식품 알레르기, 식이 제한 또는 소수 민족 식이요법을 전문으로 하는 자격을 갖춘 영양 전문가도 맞춤형 식이 상담 및 조언을 통해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도인들은 계란과 우유, 요구르트, 버터, 치즈, 버터와 같은 유제품을 포함하는 채식주의 식단을 따릅니다. 대부분의 인도식 짭짤한 스낵은 일반적으로 튀겨지고 디저트는 버터기름(정화 버터)으로 만들어집니다. 간식과 디저트 모두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측정이 중요합니다. 인도 요리에 대한 자세한 영양 데이터 또는 민족 요리에 대한 단백질 함량 식품 목록을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식품 데이터베이스는 거의 없습니다. 민족 식이 제한을 전문으로 하는 자격을 갖춘 영양사와 함께 일하면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상태에 맞는 적절한 식사 계획과 식이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심장병, 고혈압, 당뇨병, 임신 또는 체중 감소 여부에 관계없이 자격을 갖춘 영양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건강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