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로서 지방을 태우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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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n Fat and Feed Muscle은 채식주의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채식주의자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BFFM 프로그램은 매 식사 때마다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채식주의자는 이를 약간 맞춤화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채식주의자가 먹지 않는 살코기를 먹도록 요구합니다. 따라서 다른 곳에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먼저 2개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자리에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전체 단백질 식사를 줄 콩과 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공급원은 유제품과 계란입니다. 몸을 단련하고 근육을 만드는 동안 여전히 단백질을 섭취합니다.

채식주의자를 포함해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저지방. 살이 빠지는 이유는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저탄수화물 고단백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약간의 고기를 의미하는 체중 감량을 위한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고단백 식단은 혈당과 인슐린 수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단백 식단을 하지 않음으로써 체중을 ​​감량할 수 있지만 빠르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체지방 감소는 주로 칼로리 섭취와 배설, 대사 효율, 호르몬 조절에 달려 있습니다. 고단백 식단은 지방 손실 및 근육량 증가 측면에서 일부 호르몬 및 신진 대사 이점을 제공할 수 있지만 운동과 칼로리/부분 조절을 통해 100% 지방 손실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로서 지방을 태우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할 때 단백질로 살코기와 달걀을 섭취하는 사람들보다 더 열심히 또는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BFFM 책을 따를 계획이라면 서면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체중 감량을 시작하면 에너지 수준과 자신감이 증가합니다. 이렇게 하면 채식주의자를 유지하고 이 프로그램을 계속할 더 많은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동 강도를 높이면 몸매가 좋아질수록 더 많은 지방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더 쉽고 채식주의자들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요리법이 그 일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글을 요약하자면 채식주의자들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Burn Fat Feed Muscle 프로그램을 따를 수 있습니다. 섭취하는 음식의 종류를 조정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단백질 섭취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