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크로스 트레이너나 운동용 자전거로 운동하는 것은 체육관에 가입하는 것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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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운동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운동하고 싶지만 반드시 체육관에 가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진정한 대안입니다.

현재 가정용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일부 크로스 트레이너 및 운동용 자전거는 우수한 수준의 운동을 제공합니다. 이 기계로 할 수 있는 운동은 전문 체육관 장비와 관련된 운동과 매우 유리하게 비교됩니다.

가정용으로 판매되는 크로스 트레이너와 운동용 자전거는 일반적으로 체육관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크기가 작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기능이 없거나 작업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크로스 트레이너 또는 운동용 자전거에 투자할지 여부를 결정하려는 경우 선택은 정확히 기계로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운동용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다리와 복근 운동을 먼저 하고 싶어 합니다. 운동용 자전거는 또한 훌륭한 심혈관 운동을 제공합니다.

크로스 트레이너는 운동용 자전거와 동일한 영역에서 작동하지만 몇 가지 추가 영역에서도 작동합니다. 사실, 크로스 트레이너는 여러 운동 기구를 하나로 합친 것입니다. 다리, 복부 및 심장 운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팔, 등 및 어깨 근육을 강화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트레이너는 “낮은 임팩트” 트레이너라고 합니다. 달리기에서 기대하는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주자가 자주 겪는 문제는 피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는 등, 발목, 종아리 및 무릎 관절에 많은 스트레스를 줍니다. 크로스 트레이너를 사용하면 발이 항상 기계의 발판과 접촉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자가 싸워야 하는 끊임없는 충격에 노출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운동 강도는 도로 훈련 세션에서 기대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크로스 트레이너를 사용하면 달리기만큼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크로스 트레이너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체력 수준에 따라 기계의 저항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비싼 기계에서는 저항 수준이 일반적으로 전자적으로 설정되지만 예산 기계는 수동 조정에 의존합니다.

약간 더 정교한 기계는 컴퓨터에 많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자신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가장 단순한 모델일지라도 거의 모든 크로스 트레이너에는 거리, 시간, 속도 및 칼로리 소비와 같은 운동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는 일종의 모니터가 있습니다. 중간 가격대의 일부 기계는 사용자의 심박수도 모니터링합니다.

여전히 크로스 트레이너가 필요한지 아니면 운동용 자전거가 필요한지 결정하지 못한다면 실제로 크로스 트레이너와 운동용 자전거의 기능을 결합한 기계가 있습니다.

스스로 운동기구를 구입하려면 비용이 듭니다. 이것은 일회성 지불이며 몇 년 동안 기계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연간 체육관 회원권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비싼 기계를 사는 것조차 장기 저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동 장비를 소유하는 것의 또 다른 이점은 편리함입니다. 운동을 일상생활에 편리하게 스케쥴하고, 자신에게 편리한 시간에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하고 싶으면 TV를 보면서 운동을 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