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체력을 향상시키는 8가지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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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의 체력 향상은 운동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좋은 생각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수명을 어느 정도 연장하고 평생 동안 건강하고 상록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면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훈련된 생활 방식은 대부분의 질병과 질병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체력을 증가시키고 에너지 수준을 높입니다. 신체가 아무리 건강해도 규칙적인 생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따라 규칙적으로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목표를 조정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똑똑하고 날씬해 보이는 8가지 비결을 공개합니다.

영감과 동기 부여는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신체 활동과 동기 부여가 부족하여 신진 대사 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특히 힘든 노동이 필요한 낮 시간에 무기력감을 느낍니다. 운동선수가 일반인보다 더 지적이고 활력이 있어 보인다는 사실을 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상징적인 근력 스포츠를 선택하고 그 재능에 감탄할 것을 제안합니다. 건강하고 날씬한 상태를 유지한다고 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체육관에 가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운동 선수로서 항상 녹색을 유지하는 방법은 거의 수백 가지가 있습니다.

타조처럼 걷다

21세기는 우리에게 큰 배와 윤기 나는 털이 없는 머리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아침에 일어나서 가능한 한 많이 걷기 시작하십시오. 걸음 수를 세고 얼마나 걸었는지 알려주는 만보계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친구에게 말하는 거북이처럼 행동하지 마십시오. 코 옆에 많은 땀방울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 때까지 최대한 빨리 걷습니다. 그러나 심장 질환이 있는 경우 너무 서두르지 말고 적당한 속도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위대한 주자입니다!

운동 지구력을 경험하십시오. 적어도 2km의 규칙적인 달리기는 심장에 좋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심박수를 과도하게 몰아넣고 다른 어떤 형태의 운동보다 더 많은 지방을 연소시키는 훌륭한 유산소 운동입니다. 심장에 문제가 없다면 달릴 수 있지만 고혈압과 같은 심장병을 앓고 있다면 건강을 위해 달리기를 피하십시오. 당신을위한 다른 많은 방법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통해 내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중에. 심장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유사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체육관 중독자들의 이야기

정신적으로 당신은 체육관에 가는 사람들보다 더 건강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그것을 느낀 적은 없습니다. 체육관에서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 복근이 적고 날씬한 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집에서 유산소 운동을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체육관과 러닝머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가공 에너지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격렬한 운동 후(심혈관 질환이 있는 경우 제외) 러닝머신을 접어서 치워둡니다. 심장병 환자는 의사의 조언 없이 런닝머신에서 뛰면 안 됩니다.

요가는 마음을 뻗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집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대부분은 헬스 클럽이나 현장에서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쓸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피트니스가 반드시 거대한 팔뚝과 8팩 복근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 가장 큰 문제는 소화 불량, 산도 및 약점입니다. 요가는 잃어버린 에너지를 회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집중력, 신체 능력 및 활력을 증가시키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요가는 대부분의 질병을 치료할 수 있으며 항상 푸르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집에서 요가를 하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초보자는 요가 전문가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가의 힘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성욕을 증가시키고 당신을 보통 사람보다 젊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으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기로 결정했다면,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버려서 가능한 한 빨리 담배를 끊으십시오. 동시에 자다가 깨는 것과 같은 다른 나쁜 습관을 피하십시오. 흡연은 대사율을 낮추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혈관 질환 및 암과 같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과일은 항산화제와 미네랄의 잘 알려진 공급원이며 야채는 풍부한 식이 섬유를 제공합니다. 둘 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복부를 조절하기 위해 탄수화물과 지방을 적게 섭취하십시오. 감자와 쌀은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말씀을 조심해서하세요

요가 전문가들은 종종 덜 말하고 더 많이 하라고 조언합니다. 그러나 집에서 최적의 피트니스 수준을 달성하려면 덜 먹고 더 많이 일할 것을 제안합니다. 거울 앞에서 또는 적어도 배우자 앞에서 멋지게 보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아이스크림, 패스트리 및 초콜릿이 금지된 제품임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