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외식을 위한 자연적인 체중 감량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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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주에 항상 직장으로 여행을 다니는 친구 중 한 명이 기억에 남는 고등학교 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간단한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대화 중에 그녀는 자신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음식을 직접 준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체중을 감량하고 궁극적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자신의 비밀을 나에게 밝혔습니다.

여기, 그녀가 나와 공유한 10가지 자연적인 체중 감량 팁을 공유합니다.

  • 기름진 음식은 최대한 피한다
  • 특히 이탈리아와 같이 치즈로 유명한 국가에 있다면 치즈를 거부하십시오.
  •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뷔페 식사를 피하십시오.
  • 청량음료와 탄산음료 대신 물을 충분히 마신다
  • 튀긴 음식보다 찐 음식을 선호
  • 당신이있을 때마다 패스트 푸드는 엄격히 없습니다.
  • 항상 녹색 메뉴를 찾고 있습니다 (야채 많이)
  • 밀 빵은 밀 빵과 흰 빵을 제공할 때 선택해야 합니다.
  • 당신의 접시에 음식을 끝내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 시내를 산책하거나 호텔로 돌아가는 등 간단한 운동을 할 시간을 찾으세요.

위의 10가지 팁은 그녀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집을 비울 때 실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 팁이 아닙니다. 이것은 그녀가 직업에 적합한 몸매를 가져야만 했던 비행기 승무원의 팁입니다.

그러나 내가 그녀에게 지금 No Diet and Natural Weight Loss Guide에서 홍보하고 있는 체중 감량 제품과 체중 감량 프로그램 중 일부를 보여주었을 때[그녀는위의10자연적체중감량팁을검색하면서겪었던시험과오류보다모든것이더쉬울것이라고말했습니다[ajothasegjithçkadotëjetëmëelehtëpërtësesaprovadhegabimiqëkishtekaluarnëkërkimii10këshillavenatyraletëhumbjessëpeshësmësipër[shesaideverythingwillbeeasierforherratherthanthetrialanderrorwhichshehadgonethroughinsearchofthe10naturalweightlosstipsab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