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복근 운동을 위한 최고의 운동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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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스팩 복근을 만드는 것은 요즘, 특히 모두가 너무 바쁜 현대 사회에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체육관에 가지 않고 집에서 복근을 훈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팁과 운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어떻게 복근 운동을 할 수 있습니까?

복근 운동은 특히 여가 시간에 TV를 보거나 라디오를 들으면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복근 운동은 내가 바쁠 때 복부를 날씬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최고의 운동 중 일부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복부 운동 3가지

1. Ab 자전거 복근 운동

첫째, 등을 대고 누워 머리 뒤로 손을 넣어야 합니다. 무릎이 공중에 있도록 발을 바닥에서 약간 들어 올립니다. 왼쪽 팔꿈치와 오른쪽 무릎을 사이클링 동작으로 모아 팔꿈치와 무릎을 뻣뻣하게 한 다음 시작 위치로 돌아갑니다. 오른쪽 팔꿈치와 왼쪽 무릎으로 이 동작을 반복하고 이 동작을 교대로 계속합니다.

2. 무릎에서 가슴까지 연삭

이 운동은 특히 하복부에 유익합니다. 앉아서 양손을 몸 옆에 댑니다. 다리를 들어 올리고 무릎을 최대한 가슴 가까이 구부립니다. 복근이 당기는 느낌이 들면 다시 다리를 펴고 이 동작을 반복합니다.

3. 기본 크런치

바닥에 발을 대고 누워 다리를 구부립니다. 손으로 머리 뒤쪽을 받치면서 복부 근육을 사용하여 상체를 무릎 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이 운동은 좋은 복근을 유지하는 데 좋지만, 훌륭한 복근을 얻기 위해 해야 하는 유일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부 주변의 지방을 빼는 올바른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복부 운동 노력에 실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