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야 할 건강한 식습관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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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식습관은 오래갑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작업은 다이어트 약 및 유사 제품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음식과 새롭고 더 편안한 관계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 센터의 많은 의사들은 이것이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FDA 승인 체중 감량 약이나 기타 체중 감량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음식에 대해 걱정하기 쉽습니다. 음식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할 때까지 얼마나 먹고 있는지, 얼마나 적게, 칼로리 함량, 지방 그램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날씬해지고 싶다면 날씬한 행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다음은 빠른 체중 감량 프로그램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상 생활 방식에 통합하기 시작하는 몇 가지 간단한 습관입니다.

건강한 습관 1: 규칙적인 식사 계획하기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사 계획을 갖고 상당히 예측 가능한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맛과 질감에 탐닉하면 실제로 더 많이 먹게 됩니다. 따라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뷔페에서 경험하는 문제. 아침에는 계란과 과일, 점심에는 샐러드와 야채 또는 단백질, 저녁에는 건강에 좋은 간식, 저녁에는 균형 잡힌 식사와 같이 자신을 위한 건강한 패턴을 설정하십시오. 매일 같은 과일, 채소 또는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일관된 패턴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음에 가까운 의료용 체중 감량 클리닉을 방문하면 직원에게 균형 잡힌 식사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요청하십시오.

건강한 습관 2: 모든 음식을 맛보고 즐겨라

식사를 할 때 먹지 말아야 할 모든 이유를 생각해 보십시오. 대신 처음부터 현명하게 식사를 선택하여 편안하게 식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음식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천천히 먹고 모든 물기를 즐기십시오. 이런 식으로 먹는 것이 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포만감을 느낄 때 신체가 뇌에 신호를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습관 #3: 만족스러우면 그만 먹어라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점심 시간이 아니고 약간 배고플 때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간식을 채우기 위해 간편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성공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만족할 때 식사를 중단하는 것입니다. 천천히 음식을 먹도록 다시 훈련하여 배가 만족스럽고 접시를 밀어내라는 신호를 뇌에 보낼 수 있습니다.

건강한 습관 #4: 음식 이외의 모든 것에서 편안함을 찾으세요

슬플 때나 우울할 때 캔디 바 대신에 걷거나 뛰거나 체육관에 가십시오. 또 다른 놀라운 엔돌핀 부스터는 댄스 또는 킥복싱 수업입니다. 활동적인 것이 싫다면 식사와 관련이 없는 다른 일을 시도해 보십시오. 친구에게 산책을 요청하거나, 책을 읽거나, 일기를 쓰십시오.

건강한 습관 5: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밤에 8시간을 목표로 하세요. 피곤하면 간식을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고, 잠을 덜 자면 하루에 더 많은 시간을 먹을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수면 부족으로 인해 몸이 배고픔을 증가시키는 호르몬인 그렐린을 더 많이 분비하여 더 배고프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쉬운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FDA 승인 다이어트 약에 대해 알아보려면 가까운 체중 감량 클리닉을 방문하여 귀하와 귀하의 고유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완벽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