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감소 및 근육 형성을 위한 단백질 쉐이크의 이점

  • Post category:운동
  • Reading time:1 mins read

단백질 쉐이크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인기 있는 영양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분말 형태 또는 캔과 같은 즉석 음료 패키지로 판매됩니다. 몇몇 연구에서는 식단에서 단백질을 거의 섭취하지 않는 보디빌더, 운동선수, 활동적인 개인 또는 채식주의자에게 이러한 이점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쉐이크 자체는 주로 여분의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지방, 섬유질 및 영양소를 신체에 전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단백질 쉐이크에는 다른 것보다 더 많은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다고 널리 생각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필수이다.

그들의 영양가는 100% 단백질에서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의 높은 수준까지 다양하며 때로는 탄수화물과 같은 다른 영양소에 비해 소량의 단백질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충격을 일반적으로 Mass Gainers라고 합니다.

단백질 쉐이크와 지방 연소

지방 연소를 위해 제로 탄수화물 쉐이크는 칼로리 조절 식단 및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사용할 때 효과적입니다. 쉐이크를 통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면 계속해서 근육을 만들고 지방이 계속 감소함에 따라 근육이 빠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단백질 옵션의 장단점

카세인

장점

  • 우유의 주요 단백질.
  • 체내에 오래 머물기 때문에 천천히 소화된다.
  • 근육 분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취침 전 식사 또는 음료로 훌륭한 보충제입니다.

단점

  • 천천히 몸에 들어가기 – 이것은 근육 그룹이 최대한 빨리 전달되어야 할 때 운동 후 흔들림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유청

장점

  • 더 빠른 흡수 – 신체가 FAST 재생을 요구할 때 운동 후 완벽
  • 격렬한 운동 후 권장

단점

  • 카제인보다 체내에 머무는 시간이 짧습니다.

간장

장점

  • 식물성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항산화 성분이 있어
  • 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단점

  • 우유나 육류 단백질과 같은 완전한 단백질로 높이 평가되지 않음
  • 많은 양의 콩에 대한 유익성/위해성 비율에 대한 데이터는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 다른 형태보다 비싸고 덜 이용 가능

언제 가져갈까요?

식사 대용 또는 영양 보충제로 효과적으로 섭취하는지 여부는 전반적인 목표에 따라 중요합니다. 보통의 보디빌더나 운동선수는 운동 후에 단단한 음식을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Shakes는 신체의 영양소를 보충하는 유용한 보충제를 만듭니다. 훈련 중이나 격렬한 활동 후에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는 운동 선수는 이러한 운동 중에 소모된 근육 글리코겐을 회복하여 근육이 이전보다 빠르고 강하게 회복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디빌더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쉐이크를 선호하는 반면 장거리 주자 같은 지구력 운동 선수는 쉐이크에 더 많은 탄수화물이 필요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 보디빌더는 또한 매스 빌딩 사이클에 있다면 운동 전후에 탄수화물이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단백질 쉐이크를 일상 식단에 포함시키려는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단백질 쉐이크가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