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을 태우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십시오 검토 – 궁극적 인 지방 손실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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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수십 개의 체중 감량 계획을 읽고 검토했으며 Tom Venuto의 Burn Fat, Feed Muscle은 내가 만난 가장 완전하고 상세한 지방 감량 가이드 중 하나여야 합니다. Tom은 이 전자책에 20년의 경험과 지식을 쏟아 부었고 한 점도 빠뜨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읽어야 할 유일한 체지방 감소 가이드일 것입니다.

7번의 내츄럴 보디빌딩 챔피언으로서 톰보다 체지방 감소를 더 잘 이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결국, 근육 손실의 위험 없이 체지방을 3.7%까지 떨어뜨릴 수 있는 사람은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 것입니다.

속임수, 과학적 전문 용어 또는 비현실적인 약속은 없습니다. 계획은 일반인이 이해하고 따를 수 있도록 작성되었으며 체지방 감소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주로 프로그램은 “칼로리 인 대 칼로리 아웃”을 기반으로 합니다. Tom은 각 사람이 특정 신체 유형으로 그룹화될 수 있으며 신체 유형을 이해하면 신체가 칼로리 결핍을 만들고 체중을 줄이는 데 필요한 정확한 칼로리와 미량 영양소 비율을 알 수 있다고 믿습니다.

대부분의 전자책은 영양에 대한 이해에 전념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섹션이 끝나면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에 대한 전문가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어떤 음식을 선택해야 하는지,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는지, 언제, 얼마나 자주 먹어야 하는지, 그리고 각 유형이 귀하의 신체와 목표에 가장 적합한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영양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것 외에도 Tom은 동기 부여, 목표 설정, 체지방 측정, 진행 상황 추적, 운동 및 훈련과 같은 계획의 다른 핵심 요소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운동과 트레이닝 부분은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각각의 운동 방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구체적인 운동 루틴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실망할 수 있습니다. Tom은 각 근육 그룹에 대한 상위 5가지 운동을 제공하고 초급, 중급 및 고급 수준을 위한 계획도 제안합니다. 각 운동에 맞는 형태를 스스로 익히기만 하면 됩니다. 이를 수행하는 쉬운 방법은 체육관에서 트레이너에게 문의하거나 배우고자 하는 운동에 대한 YouTube 동영상을 보는 것입니다.

액세서리는 필수가 아닙니다. 지방을 태우다 계획이지만 종합 비타민과 오메가 3 보충제가 제안됩니다. 식사를 준비하거나 먹을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식사 대용 바 또는 음료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