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간 다이어트 – 체중 감량 및 간의 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12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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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간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과 신체의 과도한 지방 감소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과도한 지방 소비를 줄임으로써 간의 지방 혼잡 가능성이 크게 줄어듭니다. 일반적으로 지방간 질환(FLD)이 있는 사람들은 1200~1500칼로리의 식단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칼로리의 30% 이상이 지방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것을 좀 더 확실한 방법으로 설명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하루에 몇 그램의 지방을 섭취해야 하는지 계산하기 위해 약간의 수학을 할 수 있습니다. 1200칼로리 식단의 30% 이상이 지방으로 구성되어야 하는 경우 이는 360칼로리 이하가 지방 칼로리여야 함을 의미합니다(1200칼로리 x 0.30 = 360).

지방 1g은 9칼로리입니다. 따라서 매일 40g 이하의 지방을 섭취해야 합니다(360칼로리/그램당 9칼로리 = 40그램).

1200~1500칼로리 식단은 단백질과 지방이 제한된 다량의 복합 탄수화물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식단은 FLD 환자가 최대 2파운드를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주에 이것이 이 식단을 분해해야 하는 방법입니다.

  • 6온스의 단백질(생선, 칠면조, 닭고기와 같은 살코기 희고 살코기 또는 콩과 같은 식물성 공급원에서 단백질 섭취)
  • 4인분 이상의 채소(채소, 잎채소, 콩류 또는 엽산이 풍부한 기타)
  • 과일 3인분(비타민 E와 비타민 C가 풍부한 감귤류 권장)
  • 감자나 빵과 같은 녹말 음식 5인분
  • 지방 3인분(포화 지방을 멀리하고 대신 제한된 양의 불포화 지방을 선택하십시오)
  • 유제품 2인분(저지방 및 무지방 대안에 중점)

식사를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칼로리는 하루 종일 분해하여 섭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침 300칼로리, 아침 100칼로리, 점심 300칼로리, 오후 간식 50칼로리, 저녁 450칼로리.

이 숫자는 지침일 뿐이며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덜 먹고 하루 종일 몇 가지 간식을 먹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지방간을 위한 이러한 유형의 다이어트 계획의 중요한 부분은 하루 한도인 1200~1500칼로리를 초과하지 않는 것입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식사를 하기보다는 정기적으로 소량의 식사를 하여 신체가 기아 상태에 빠지고 간에 지방이 더 많이 쌓이게 할 수 있는 지방산을 생성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같은 이유로 한 번에 수십 파운드의 체중 감량을 시도하기보다 주당 2파운드 또는 2파운드의 점진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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