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셀러리 건강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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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리는 훌륭한 소금 대용품이기 때문에 가장 건강한 야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질병의 위험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건강 의식이 있는 사람들이 식단에 일부를 추가하는 것의 이점을 인식하게 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은 셀러리에 대한 5가지 영양 정보입니다.

혈압 감소

셀러리에는 혈액에서 발견되는 특정 호르몬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어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입증된 성분인 화학적 프탈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혈관이 확장되어 혈액이 흐를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이 생깁니다. 또한 식사 전에 셀러리 주스를 섭취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훌륭한 방부제

그 안에 있는 씨앗은 요산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방광 감염과 신장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여성의 요로 감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절 건강 유지에 도움

관절염, 류머티즘 또는 통풍으로 고통받는 개인의 경우 건강한 셀러리 식단이 고통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관절의 통증과 붓기를 줄이고 천식 완화에 도움이 되는 항염증 특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암 예방에 도움

셀러리에는 발암 물질을 해독하여 암을 예방하는 폴리아세틸렌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백혈구의 생산성을 증가시키는 쿠마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경계 진정에 도움

몸을 진정시키는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더운 날씨에 몸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열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체온을 조절합니다.

씨앗, 뿌리 또는 잎이든, 야채의 모든 부분은 셀러리 건강에 있어 중요합니다. 셀러리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고혈압을 낮추고, 암을 줄이고, 감염을 퇴치하고, 신체의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