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로 씻거나 3일 동안 단식하고 몸을 해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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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스 디톡스 다이어트는 짧은 시간 동안 생과일 주스와 물만 섭취하여 몸을 해독할 수 있는 다이어트입니다. 음식 섭취, 특히 단단한 음식은 줄이거나 없애기 때문에 가장 빠른 해독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주스 단식의 평균 기간은 5일이며 집에서 주스를 추출하기 위해 주서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스 단식을 위해 3일 전에 준비하십시오.

주스 정화에 얼마나 잘 반응하는지는 주스 다이어트 또는 단식을 얼마나 잘 준비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갈망, 두통 및 기타 금단 증상을 줄이려면 알코올, 커피, 유제품, 육류, 설탕 및 밀을 포기하십시오. 또한 이 단식 기간 동안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섭취를 늘리십시오.

3일 동안 주스 단식을 계속하십시오.

식이 요법을 하는 동안 32-96온스의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며, 마시는 수분의 절반은 녹색 채소 기반이어야 합니다. 이 채소의 엽록소는 소화관을 정화하고 치유합니다.

유동식 또는 단식 중일 때 일반적인 하루는 다음과 같습니다.

  • 루크 웜 레몬 주스(성장 후)
  • 아몬드 또는 캐슈 우유
  • 녹색 야채 주스
  • 사과 주스, 비트, 당근
  • 아몬드 또는 캐슈 우유

음료를 마실 때마다 미지근하거나 상온의 물 한 컵을 마셔서 해독을 촉진하십시오. 액체를 삼키지 말고 천천히 마셔야 영양소가 제대로 흡수됩니다. 각 액체는 거의 1~2시간 간격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잠들기 최소 3시간 전에 오늘의 마지막 주스를 마셔야 합니다.

사과, 비트, 양배추, 당근, 셀러리, 케일, 잎이 많은 채소 및 시금치와 같은 과일과 채소로 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와 바나나는 좋은 주스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과일 및 채소 세척제로 세척하여 일부 잔류 농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주스 빨리 기다려

가볍게 익히거나 생야채, 과일이나 견과류를 식단에 점차적으로 도입하면 식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준비할 때와 동일한 섭취량을 유지하십시오. 이 다이어트 중에 피한 음료와 음식의 섭취를 피하십시오.

진정으로 잘 설계된 주스 정화 또는 빠른 다이어트를 보장하려면 다음 구성 요소도 포함해야 합니다.

  • 몸/마음 웰빙
  • 제거 촉진
  • 신체 활동

결론은 디톡스 주스 다이어트는 몸에서 독소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체내에 축적된 독소와 관련된 것으로 여겨지는 분노와 좌절과 같은 억눌린 감정을 제거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