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적인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

  • Post category:단식
  • Reading time:1 mins read

오늘날 사람들은 자신의 신체 상태와 건강에 대해 극도로 의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똑똑하고 매력적인 몸을 가지기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계획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각 사람의 칼로리 요구량은 활동 수준, 연령 및 체중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남성은 하루에 약 1,700~2,000칼로리,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은 기본적인 신체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하루에 약 1,200~1,500칼로리를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500칼로리 다이어트에 관해서는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에 따라 운동할 때 얼마나 적은 양의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칼로리 수준을 낮은 수치로 줄이는 것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점차적으로 칼로리 섭취를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순 포화 산과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화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당신을 위한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입니다.

아침밥

우리 모두는 건강하고 푸짐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에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이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 녹차, 카모마일, 레드 클로버와 같은 다양한 카페인이 없는 차는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탈지 우유 한 컵도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 차에 중독되어 하루를 시작할 수 없다면 스테비아나 사카린을 첨가하십시오. 자몽, 오렌지 등과 같은 감귤류 과일은 칼로리가 매우 낮기 때문에 아침에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점심

점심에 , 현미, 또띠야는 금지! 녹색 잎이 많은 채소로 구성된 수프 한 그릇만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야채만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박, 양배추, 고구마, 브로콜리, 병아리콩, 완두콩은 500칼로리 다이어트 점심 메뉴에 이상적인 야채입니다. 마음이 고기를 그리워하면 기름과 소금을 넣지 않고 삶은 생선이나 닭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저칼로리 식품의 도움으로 신체에 필요한 단백질의 양을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생야채로 만든 샐러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

저녁 식사를 위해 같은 메뉴를 따를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포화 지방산을 포함하지 않는 오일로 만든 모든 500칼로리 다이어트 레시피. 이 특정 다이어트 계획에 가장 좋은 오일은 올리브 오일과 양 고추 냉이 오일입니다. 저녁 식사 중에는 검은콩, 녹두, 호박으로 만든 수프를 먹어야 합니다. 정어리, 연어 또는 참치와 같은 해산물과 구운 야채는 저녁 식사로도 좋습니다. 이러한 제로 칼로리 식품은 배고픔을 충족시키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입니다. 이 계획을 바로 시작하면 매우 배고프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저칼로리 식품의 도움으로 하루에 900칼로리로 칼로리 양을 줄일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점차적으로 이 양을 원하는 수준인 하루 500칼로리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제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500칼로리 다이어트 플랜의 장점

1. 급격한 체중 감소 – 분명히 이 다이어트 계획의 가장 큰 이점은 빠른 체중 감소입니다. 사실, 이것은 체중을 줄이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어떤 종류의 운동도 하지 않고 이 계획의 도움으로 일주일에 약 3-5파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2. 무료 – 500칼로리 다이어트는 살을 빼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하루에 500칼로리만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삼. 더 많은 에너지 – 과식한 아침 식사 후에 몸이 약간 둔해지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몸이 그것을 태우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500칼로리를 섭취하면 몸이 많은 칼로리를 태울 필요가 없으므로 신선하고 기민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의 단점

1. 굶주림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계획을 시작하면 하루 종일 배고픔을 느끼며 이것이 이 저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의 가장 큰 단점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려면 야채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2. 건강 위험 – 때때로 이러한 다이어트 계획은 매우 위험해지고 탈모, 신장 결석 등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삼. 가족, 친구와 외식 금지 –5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을 따를 때는 가족과 함께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하러 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