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형 당뇨병 – 혈당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5가지 간단한 식단 변화

  • Post category:보충제
  • Reading time:1 mins read

식단을 변경하는 것은 어렵고 두려운 일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찾은 모든 권장 사항은 상황을 매우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제2형 당뇨병을 개선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식단 변화가 몇 가지 있다는 것입니다.

혈당 수치를 높이는 5가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식단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여 어떤 음식을 즐겨야 하고 어떤 음식을 먹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혼란을 해소합시다…

1. 과일 주스를 제거하십시오. 과일 주스에는 종종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과일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설탕에 설탕을 추가하면 혈당이 급상승하게 됩니다. 과일 주스를 피하고 물, 무가당 탄산수 또는 갓 짜낸 과일 주스로 단 물을 선택하십시오.

2. 식품 라벨을 읽으십시오. 식품 라벨을 읽는 것은 혈당 조절에 있어 최고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첨가된 설탕에 대한 식품 라벨을 확인하고 “ose”로 끝나는 것을 찾는 것은 감미료가 첨가된 식품을 제거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포장된 식품을 구입하기 전에 모든 라벨의 뒷면을 읽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더 많이 할수록 첨가당을 더 잘 식별하게 될 것입니다!

3. 복합 탄수화물 대 정제당 선택 흰 파스타, 흰 쌀, 및 패스트리보다 압연 귀리, 퀴노아, 현미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을 선택하십시오. 복합 탄수화물은 더 천천히 흡수되고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킬 가능성이 적습니다. 또한, 퀴노아나 현미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은 빵이나 패스트리처럼 자연 상태에서 설탕을 완전히 첨가하지 않습니다.

4. 고과당 옥수수 시럽을 피하십시오. 고과당 옥수수 시럽은 소다, 크래커, 사탕, 심지어 빵에서도 발견됩니다! 이는 비만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며 제2형 당뇨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고과당 옥수수 시럽을 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다음과 같은 천연 감미료가 포함된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 과일,

  • 순수한 메이플 시럽,

  • 생꿀, 또는

  • 스테비아

그러나 마른 과일이나 꿀과 같은 음식은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혈당 불균형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음식은 가끔씩만 섭취해야 합니다.

5. 트랜스 지방과 수소화 지방을 멀리하십시오. 트랜스 및 수소화 지방은 일반적으로 튀김 및 가공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패스트 푸드 품목은 이러한 해로운 지방으로 가득 차 있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 비만,

  • 심장병 및 수

  • 염증을 유발합니다.

이 지방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방을 멀리하고 다음과 같은 더 건강한 대안을 선택하십시오.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아보카도,

  • 견과류

  • 치아, 그리고

  • 대마 씨앗.

당신의 건강을 당신의 손에 맡기고 당신의 건강과 삶에 변화를 만드십시오. 다섯 번을 할 때까지 일주일에 한 번 변경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곧, 제2형 당뇨병을 더 잘 통제하고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