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형 당뇨병 – 케토 다이어트가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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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형 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게 케톤 생성 식단이 안전한가요? 고혈당이 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되는 음식은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케톤 생성 식단은 지방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기 때문에 고지방 식단이 고혈당을 완화할 수 있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케톤 생성 식단 낮은 탄수화물 섭취와 증가된 지방 및 단백질 섭취를 강조합니다. 그런 다음 신체는 케톤이라는 연료 공급원을 생성하는 “케토시스”라는 과정을 통해 지방을 분해합니다. 일반적으로 식단은 혈당 수치를 개선하는 반면 신체는 인슐린 요구량을 줄입니다. 식이요법은 처음에는 간질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제2형 당뇨병 환자를 위해 눈에 띄는 음식의 유형과 식이 패턴이 연구되고 있습니다.

케톤 생성 식단에는 다음과 같은 식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파스타,

  • 과일, 그리고

신체의 에너지원으로. 제2형 당뇨병 환자는 높고 불안정한 혈당 수치로 고통 받고 있으며 케토 다이어트는 신체가 혈당 수치를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많은 제2형 당뇨병 환자에게 어떤 도움이 됩니까? 2016년, 비만 및 섭식 장애 저널 케토 다이어트가 칼로리 다이어트보다 A1c 테스트 결과를 개선하여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리뷰를 발표했습니다.

케톤 생성 다이어트는 더 많은 단백질과 지방을 섭취하는 데 중점을 두어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하여 체중 감소를 유발합니다. 단백질과 지방은 탄수화물보다 소화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케톤 생성 다이어트 …

  • 혈당을 낮추고,

  • 인슐린 감수성을 증가시킵니다.

  • 약물 중독을 덜 촉진합니다.

케토 다이어트 계획. 케톤 생성 식단은 엄격하지만 적절하게 따르면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혈당수치를 높일 수 있는 음식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제2형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은 저탄수화물 식품, 고지방 함량 및 적당한 단백질이 혼합된 이 다이어트 계획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가공식품을 피하고 건강하고 가벼운 가공식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케톤 생성 식단에는 이러한 유형의 음식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저탄수화물 야채: 매 끼니마다 야채를 먹습니다. 옥수수, 감자와 같은 식물성 전분을 피하십시오.

  • 계란: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 고기: 기름진 고기를 먹되 과량을 피하십시오. 많은 양의 단백질과 낮은 탄수화물은 간에서 단백질을 포도당으로 전환시켜 케톤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생선: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

아보카도, 씨앗, 견과류 및 올리브 오일과 같은 건강한 지방 공급원에서 섭취하십시오.

결론. 몸에 필요한 것보다 몸에 필요한 것을 가지고 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항상 영양 및 약물에 대한 의사의 조언을 따르고 새로운 영양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