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3주 동안 10kg 감량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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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 다이어트 시스템은 매우 짧은 시간에 대중화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5년에 개발되었습니다. 실제로 더 긍정적인 결과를 매우 빠르게 경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체중 감량 계획입니다. 이 건강한 식생활 계획이 만들어졌습니다. 즉, 식단을 글자 그대로 따르기만 하면 단 3주 만에 12-20파운드의 체중을 빠르게 감량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생활 계획을 시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는 결과를 발견하기 전에 포기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매주 2파운드의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다이어트는 모두 철저하지만, 체중 감량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가 없는 한 내 의지와 마찬가지로 내 동기는 상당히 빠르게 감소합니다.

난 혼자가 아니에요. 제한된 결과로 몇 주 동안 다이어트를 하면 사람들이 의욕을 잃게 되고 이러한 사람들은 시도를 중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영양사 Brian Flatt이 3주 동안 다이어트를 개발한 이유입니다. 신체가 체지방을 빠르게 감소시키고 체중 감소를 가속화하는 시스템입니다.

여분의 지방을 제거한 다음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추진력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주 다이어트 매뉴얼은 21일 동안 해야 할 일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3주 동안 해야 할 일을 알려줍니다. 새로운 체중을 유지하기 위한 다이어트.

그렇다면 주간 다이어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가장 중요한 압도적인 종합 3주 식단 계획은 4단계로 구성된 더 건강한 식단 계획입니다.

1단계 나에게 가장 어려웠다. 그것은 지속되었고 일주일을 얻었고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가장 체중을 감량한 단계였습니다. 나는 주말까지 9파운드나 더 쪘다.

2 단계 거의 1 일 이었지만 이번에도 파운드를 잃었습니다.

3단계 그것은 9일에서 11일까지였습니다. 그것은 아주 이례적인 일이었고 나는 3파운드를 더 잃었습니다.

4단계 이 9일 단계와 관련된 주요 목표는 더 나은 “정상” 식단으로 돌아가면서 체중 감량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나는 단계가 끝날 때 4파운드 더 낮아졌습니다. 그래서 덜 과감하지만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많은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과 마찬가지로 다이어트와 운동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운동 계획은 매일 걷기(너무 힘들지 않음!)와 지방을 가속화하는 선택적 운동으로 구성됩니다.

3주 건강한 식생활 계획의 1단계 실행

그것에서 벗어나는 것은 없습니다. 1단계는 어려웠다. 모든 건강에 해로운 식단의 일일 3식 제품입니다. 음식의 종류와 요리 방법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야채를 무제한으로 넣어주셔서 정해진 양보다 많은 고기와 생선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매일 체중을 측정했고 저울이 기어간 후에 바늘에 접근하는 것이 정말 동기부여가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결국 믿을 수 있는 직업이었다. 다시 커피를 마시기 전까지 배가 고파지고 약간 심술이 났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다!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쉽지는 않지만 날짜를 따로따로 표시하는 것, 그것이 결국 짧은 시간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이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1단계가 끝날 때 나는 이전의 모든 기록을 깨고 9파운드를 감량한 것을 보고 기쁨으로 나 자신을 벗어났습니다. 나는 당신의 식사 루틴의 1단계를 기억합니다. 부정 행위 없이 일주일 내내 당신을 위해 감정을 느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첫 주를 보낸 후, 나는 곧 매우 행복하고 매우 날씬해졌습니다.

2 단계

2단계는 기본적으로 하루 단식입니다. 주어진 지난 주를 제한하고 난 후에는 어려울 것 같았지만 솔직히 전체 프로그램에서 가장 쉬운 날 중 하나인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지난 주부터 편지까지 계속해서 저를 성공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나는 다음 날 아침에 1파운드 더 가벼워진 것을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저는 진지하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3주 다이어트 요법 책을 모두 구입할 때 단식 단계를 건너뛰지 마십시오. 영양가 있는 식단을 구축하는 방법에는 정말 이유가 있으며 놀랍게도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3단계

이 단계는 4일 동안 지속되며 실제로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특이하고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내가 옳은 일을 했는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 스스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운 좋게도 내가 생각했을 때 그것이 그렇게 미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으며 계획이 고려될 때 이 단계 뒤에 실제로 좋은 과학이 있습니다.

내가 먹은 칼로리를 계산해야 하는 첫 번째 단계이기 때문에 이 단계를 매우 어렵게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음식에 대해 인터넷에서 칼로리를 얻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저울(컵 크기보다 더 정확함)을 사용하여 부분 크기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 관심사입니다.

이 단계에서 생각보다 살이 많이 빠지진 않았지만, 칭량을 시작하지 않은 점을 감안해서 정확히 얼마를 먹어야 한다는 기존 추정치를 찾은 3일차와는 거리가 멀었다. 베이스.

또 다른 단계, 또 다른 1.5파운드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내가 적절하게 계획했던 것보다 더 많았을 것입니다.

4단계 – 마지막 카운트 다운. 4단계는 가장 긴 단계이며 9일 동안 지속됩니다. 그것은 정상적인 건강한 영양 식단보다 더 많은 점진적인 복귀를 포함합니다. 특히 이 단계에서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는 전체 체질량 지수 또는 BMI를 기반으로 합니다. 매뉴얼 아래에 체지방과 길이로 계산하는 방법과 필요한 만큼 운동하고 결과에 따라 섭취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나는 매일 계속해서 파운드가 계속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비록 약간 느린 속도이긴 하지만요. 그러나 나는 음식 공급원이 명시적으로 금지되지 않은 매우 유능한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반환하게 되어 기뻤습니다(매뉴얼의 한 페이지를 건너뛰지 않는 한).

나는 뱃살이 점차 사라지고 청바지가 덜 꽉 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허리가 2인치 줄어들었고 3개의 구멍으로 벨트를 조일 수 있었습니다.

단계가 끝날 때까지 나는 단지 4파운드만 더 가벼워졌습니다.

그 빠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성공합니까?

전적으로. 나는 3주간의 식단을 따랐고 몇 가지 치트와 함께 무려 14.5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 필수 운동은 대부분 했지만 선택 운동은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운동을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고 다시 시작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힘들긴 했지만 비교적 짧은 시간에 평소처럼 감량한 체중을 보니 좋은 생각이 들더군요. 내가 더 잘 계획하고, 수없이 연습하고, 속이지 않았다면 확실히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었습니다.

이 체중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복하지 않고 몇 주 동안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체 식단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다른 때는 1단계가 훨씬 덜 복잡했습니다. 제 양식이 1단계에서 구현되었으며 지금 커피를 넘겨주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많이 살이 빠지진 않았지만 지금은 8개월 전보다 30파운드나 가벼우며 처음으로 내 외모에 만족한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

이중 장점은 현재 체중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휴가를 가서 몇 파운드로 미쳐 버리면 큰 노력 없이도 다시 감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