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식품이 어린이 비만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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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전에 그것을 들었습니다 – 당신이 먹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진술일 뿐이지만 그것은 놀랍게도 사실입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 먹이는 것은 그들의 남은 생애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먹인다면 아이들도 건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아이들에게 기름진 음식을 먹인다면 그들은 비만이 될 것입니다. 자녀가 소아비만의 길을 걷고 있다면 지금부터 식습관을 바꿔보세요! 전체 식품의 식단은 자녀가 소아 비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이 기사를 통해 우리는 전체 식품 다이어트가 자녀를 건강한 체중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전체 식품 식단이 소아 비만을 예방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다면 먼저 체중 증가에 기여하는 요인을 이해해야 합니다. 칼로리부터 시작하여 이러한 요인 중 일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우리는 다이어트를 할 때 칼로리를 계산해야 합니다. 칼로리를 너무 많이 먹으면 지방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칼로리는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너무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에너지로 사용되지 않는 초과 칼로리가 지방으로 변하여 체중이 증가합니다.

탄수화물은 우리가 체중을 줄이려고 할 때 피하고 싶은 또 다른 것입니다. 칼로리와 마찬가지로 탄수화물도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과도하게 섭취하면 몸이 모든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하지 못하고 나머지는 칼로리로 전환되어 다시 살이 찌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체중 증가를 피하려면 지방이 많은 음식, 특히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이 많이 함유된 음식도 피해야 합니다. 지방이 풍부한 음식은 복부의 지방 조직을 재분배하여 체중을 증가시킵니다. 이 재분배는 우리가 칼로리 섭취를 조절하더라도 발생합니다!

따라서 비만을 조절하려면 칼로리, 탄수화물,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고 싶지만 체중 감량에 기여하는 음식이 있습니까? 예!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은 체중 감량 솔루션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식품입니다. 섬유소는 위장에 들어가면 팽창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식품 성분입니다. 이러한 팽창은 우리가 더 포만감, 더 빨리, 더 오랜 기간 동안 느끼게 하여 더 적게 먹고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합니다.

어떤 음식이 섬유질이 많고 칼로리, 탄수화물, 지방이 낮습니까? 전체 식품! 과일, 채소 및 통곡물과 같은 전체 식품에는 건강한 신체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섬유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 과일, 야채, 통곡물은 칼로리, 탄수화물, 지방이 적기 때문에 부작용을 겪지 않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전체 식품 다이어트가 자녀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자녀를 건강한 성인으로 보낼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