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몸을 해독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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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디톡스에 대해 소란을 피우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정말 필요한가요? 모든 현대화로 인해 환경 독소와 사람들이 먹는 음식이 증가했습니다. 신체에는 해독을 도울 수 있는 기관이 있지만 너무 많은 독소가 이러한 기관에 과부하를 주어 모든 것을 처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독소가 몸에 자유롭게 남아있게 할 것입니다. 신체가 원치 않는 물질을 제거하는 능력이 부족하면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이 기사를 계속 읽고 몸을 해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먼저 이 과정을 준비해야 합니다. 몸을 성공적으로 해독하려면 몇 가지 습관을 바꿔야 합니다. 1주에서 몇 주 동안 수행할 건강한 해독 식단을 계획하십시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시간에 해독을 시작하십시오. 스트레스가 너무 많으면 다이어트를 계속하는 데 낙담할 수 있으며, 이는 실제로 당신에게 불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인, 가공육, 패스트푸드 및 정크 푸드가 포함된 음식이나 음료의 섭취를 점진적으로 줄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흡연과 음주도 삼가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다이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디톡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액체 단식으로 시작합니다. 이 과정은 단단한 것을 먹지 않고 이루어지며 2~3일 동안 해독을 위해 혼합물을 마십니다. 레몬 주스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디톡스 음료 중 하나입니다. 레모네이드가 모든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것은 레모네이드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단식 후에는 몇 주에 걸쳐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점차적으로 먹습니다.

단식을 하고 싶지 않다면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만 먹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과일과 채소는 최고의 섬유질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쌀, 견과류(땅콩 제외) 및 기타 곡물도 맛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아침, 점심, 간식, 저녁을 항상 먹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배부르게 먹을 때까지 먹지 마십시오. 배고픔을 달랠 만큼만 먹는다.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이것은 변비를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한 팁은 매일 운동하는 것입니다. 무리한 운동이 필요하지 않으며, 매일 1시간 정도 가벼운 운동이면 충분합니다. 운동 중에 땀과 함께 독소가 분비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산소 섭취와 순환을 위해 깊게 호흡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음식을 잘 씹으십시오. 경주에 있는 것처럼 먹지 마십시오. 음식을 천천히 씹으면 소화가 잘 됩니다.

다이어트 후에는 점차 다른 음식을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몸에 충분한 영양소가 포함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뭐든지 너무 많고 너무 적으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