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수화물 식품에 대한 새로운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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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있는 Atkins 다이어트, South Beach 다이어트, 다양한 저탄수화물 및 무탄수화물 체중 감량 계획의 출현으로 많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탄수화물이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확신합니다.

많은 탄수화물 식품이 체지방의 저장을 자극한다는 것은 종종 사실이지만 실제로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으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 유익한 식품의 목록이 많이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서 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개인은 다이어트 목표에 도달하면서 만족감을 느끼기 위해 조리법과 식사 계획에 건강에 좋은 통곡물 탄수화물 식품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탄수화물 식품 목록

건강에 해로운 많은 탄수화물 식품은 흰색 또는 표백 밀가루가 포함된 품목입니다. 복합 탄수화물의 전체 곡물 및 천연 밀 성분은 혈당 수치가 안정되고 포만감이 더 커지는 데 도움이 되지만, 백밀 및 표백 밀가루 제품은 반대 효과를 자극합니다!

흰 밀가루와 표백 밀가루 탄수화물 식품을 섭취하면 신체는 소화하기 쉬운 물질을 강제로 섭취하게 되어 혈당이 빠르게 방출되고 에너지가 빠르게 폭발합니다. 이 에너지를 경험한 후, 몸은 필연적으로 에너지 충돌에 직면하게 됩니다. 몸이 피곤해지면 배고픔 신호를 자극하여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습관으로 인해 백색 및 표백 탄수화물 식품을 섭취하는 다이어터는 종종 피곤하고 불만족스러운 반면, 신체는 단 음식과 단 음식을 갈망하는 경향이 있어 과도한 음식 섭취와 지속적인 체중 증가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문제가 있는 주기를 피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식단에서 흰색 또는 정제된 탄수화물 항목을 피하거나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건강에 해로운 탄수화물 식품 목록에는 다음과 같은 품목과 제품이 포함됩니다.

  • , 롤빵, 샌드위치 등을 포함한 흰
  • 고구마, 흰 감자 / 흰 감자 제품
  • 쿠키, 컵 케이크, 케이크, 사탕 등과 같은 단 제품 및 디저트 품목
  • 설탕 강화 시리얼 및 흰 밀가루 기반 시리얼
  • 설탕을 첨가하여 풍미를 더한 오트밀 제품
  • 주스, 청량음료 및 설탕이 첨가된 부자연스러운 음료
  • 설탕 또는 고탄수화물 성분이 첨가된 알코올 음료, 특히 마가리타, 많은 맥주 제품
  • 케첩, 바베큐 소스, 탕수육 소스 등 설탕을 첨가한 많은 소스와 조미료.

탄수화물 식품의 건강 목록

대조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천연, 전곡, 무설탕/저당 식품을 섭취함으로써 건강한 탄수화물 항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식품 목록에 있는 건강 옵션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설탕/다이어트 청량음료, 천연 및 갓 짜낸 주스 및 기타 천연 음료
  • 야채, 특히 브로콜리, 당근, 완두콩, 고구마, 잎이 많은 채소(시금치, 상추, 로메인) 등
  • 사과, 감귤류(자몽, 오렌지), 체리 등 저당류 과일
  • 건강에 좋은 천연 곡물, 특히 고섬유질 곡물, 고단백 곡물, 통곡물
  • 천연 귀리/설탕 무첨가 귀리/향미 개선
  • , 밀 샌드위치 등을 포함한 통곡물/통밀
  • 저탄수화물 맥주, 무설탕 저탄수화물 혼합음료 등을 포함한 저탄수화물/저칼로리 주류

건강한 탄수화물은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신체 기능에 필수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가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게 하므로 건강한 탄수화물 식품은 체중 증가로 이어지는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대한 맛있고 편리한 대안입니다. 설탕 함량이 낮고 일반적으로 가공되지 않은(또는 최소한으로 가공된) 탄수화물 식품을 선택함으로써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아직도체중감량효과를경험하면서![terwylhullesteedsgewigsverliesresultateervaar![whilestillexperiencingweightloss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