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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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을 제거하거나 최소한 제한하고 더 많은 단백질과 지방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곡물, 녹말이 많은 채소 및 과일을 끊으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더 중요한 것은 건강을 유지하고 체중 감량 결과가 지속됩니까?

모든 야채, 과일 및 곡물을 끊으면 답은 NO입니다. 당신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중요한 음식에서 얻는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단백질과 지방만 섭취하면 심장병, 암 및 기타 유형의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아집니다. 그러나 저탄수화물 식단을 고수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흰 쌀, 흰 빵과 같은 가공 곡물 대신 통곡물을 먹습니다. 그들은 순수한 탄수화물이며 전체 곡물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빵이나 파스타 대신 현미를 먹습니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와 브로콜리를 선택하십시오. 케일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를 브로콜리와 함께 먹으면 많은 영양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야채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식단에서 야채를 완전히 제외하는 대신 녹색 잎이 많은 채소를 섭취하면 잘못될 일이 없습니다.

과일을 조금씩 추가하십시오. 최적의 영양을 위해 다양한 색상 그룹의 과일을 섭취하십시오. 예를 들어, 딸기, 멜론 한 조각, 블루베리 한 줌을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탄수화물이 너무 많이 추가되지는 않지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란은 많은 탄수화물 없이 과일과 채소에서 발견되는 많은 영양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식단에 단백질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계란은 오메가-3, 비타민 A 및 기타 여러 보충제를 제공합니다. 정말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팁을 따르고 싶다면 계란 노른자만 섭취하세요.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해 이러한 음식을 식단에서 제거하면 나중에 체중이 다시 증가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것을 “요요”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식이요법을 하는 동안 몸에 영양이 너무 부족하여 음식을 갈망하다가 과식하게 됩니다. 정크 푸드와 같이 몸에 해로운 음식은 완전히 끊고, 통곡물, 과일, 야채 등 몸에 좋은 음식은 조금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중에 먹을 수 있는 최악의 음식은 단 음료, 스낵 및 디저트입니다. 통곡물, 과일 또는 채소를 끊기 전에 식단에서 이러한 음식을 제거하십시오. 또한 저탄수화물 식단이 에너지 고갈을 초래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체가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해 탄수화물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정상적인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에너지가 없다면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줄인 것일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책임을 다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거나 식단 변경을 고려할 때까지 다시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