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방 80-10-10 생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

  • Post category:식사계획
  • Reading time:1 mins read

80/10/10 저지방 원시 비건 다이어트에는 이전에 고려하지 않았을 수 있는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물론, 지방과 단백질 섭취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이 식단에서 대부분의 음식은 과일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그것이 의미하는 바이며 근처에 없습니다. 그리고 80/10/10 저지방 원시 비건 다이어트를 조금 먹고 나면 정말 먹고 싶지 않습니다. 과일을 너무 맛있게 먹고, 먹고 나면 다른 것이 필요 없을 정도로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옥수수입니다.

스위트 옥수수는 수확 후 24시간 이내에 옥수수의 당이 녹말로 변하기 시작하므로 매우 신선할 때만 권장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처음 접하고 80/10/10 저지방 원시 비건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푸시가 필요하다면 가십시오. 단옥수수는 전분을 함유하더라도 고품질의 저지방 생식입니다. 지방과 단백질 수준은 칼로리의 약 10%입니다.

신선한 생 완두콩도 훌륭합니다. 일단 수확하면 원할 때 언제든지 먹을 수 있으며, 정말로 원하면 냉동이라도 할 수 있지만, 필연적으로 신선하고 얼지 않은 것이 더 맛있을 것입니다. 꼬투리를 따서 먹는 것은 해바라기 씨를 먹는 것처럼 매우 치료적일 수 있습니다(아래 참조). 칼로리의 약 20%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 80/10/10 저지방 생채식에 완벽하지만 하루에 한 끼만 먹으면 단백질 10%를 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하루 동안. 그들은 훌륭한 음식입니다.

당근 주스는 과일보다 흙 같은 느낌이 나는 음식에서 추가 칼로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음식은 Douglas Graham이 저서 “The 80/10/10 Diet”에서 주스를 짜지 말라고 조언한 대로 권장하지 않지만, 다이어트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주스가 더 많은 칼로리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원한다면. 당근 주스를 좀 마시고 걱정하지 말고 시도해 보세요. 그들은 컵 당 약 200 칼로리가 있습니다. (당근처럼 먹는 것도 좋지만 칼로리를 빠르게 채우는 방법은 아니다.)

해바라기씨는 생식입니다. 즐거운 의식을 위해 껍질에 담아 먹습니다. 그들은 지방이 많지만 먹는 데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더 많이 먹은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10/10/80 이 때문에 저지방 완전채식 식단에 좋은 음식입니다.

결론

80/10/10 저지방 완전채식 식단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탐색하고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음식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배제할 정도로 집착하는 것입니다. 😉 10/10/80 저지방 완전채식 식단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