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대체 다이어트 Scarsdale – 예산 다이어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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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목록은 Scarsdale 다이어트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그것은 예산에 가벼울 수 있는 슈퍼마켓에서 싼 음식을 사용합니다.

일일 조식: 자몽, 멜론 또는 제철 과일 중 더 비싼 것을 먹고 추가 스프레드가 없는 단백질 한 조각을 먹습니다.

월요일: 점심에는 요리사의 샐러드, 닭고기 국물, 단백질 토스트를 만드십시오. 저녁 식사는 신선하거나 냉동된 생선을 튀기거나 굽습니다. 샐러드와 함께 먹습니다.

화요일: 점심에는 과일 혼합물을 사용하여 과일 샐러드를 준비하십시오. 저녁 식사로는 햄버거, 콩나물 또는 브로콜리, 양배추, 오이, 무, 셀러리, 양상추로 만든 큰 샐러드를 드십시오.

수요일: 양상추와 멜론 또는 자몽을 곁들인 절인 레몬 드레싱을 곁들인 참치 또는 연어 샐러드를 드십시오. 저녁 식사로는 양고기 스튜 또는 양고기 조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토마토, 양상추, 오이, 셀러리 샐러드와 함께 즐겨보세요.

목요일: 저지방 코티지 치즈 또는 코티지 치즈, 애호박, 단백질 한 조각 등 원하는 스타일로 요리할 수 있는 달걀 두 개를 드세요. 저녁 식사로는 굽고, 삶고, 바비큐할 수 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금요일: 점심에는 시금치 파이와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사과 소스. 저녁 식사로는 샐러드와 단백질 토스트를 조합하여 굽고, 굽고, 볶거나 데칠 수 있는 생선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점심 상추 위에 과일 샐러드를 준비하십시오. 저녁 식사로 구운 닭고기, 구운 닭고기, 양상추와 토마토 샐러드, 수박 또는 멜론은 Scarsdale 다이어트에 처방된 것의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 차갑거나 뜨거운 칠면조, 구운 하와이안 치킨 또는 절인 칠면조 조각 중에서 선택하여 양배추, 토마토 또는 삶은 당근과 함께 제공합니다. 저녁 식사에는 구운 스테이크, 뼈 없는 햄, 간 및 양파, 냄비 로스트 또는 연화 피멘토 스테이크, 스튜 토마토 및 브뤼셀 콩나물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