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건강을 위한 단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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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건강에 필수적인 사항을 다루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매일의 금식입니다. 단식은 단순히 일정 기간 동안 음식을 먹지 않는 것입니다.

복잡한 문제는 아니지만 진지하게(그리고 장기간 단식을 의미), 당뇨병, 임신 또는 자가면역 문제가 있는 경우, 조언을 얻고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하게 하세요.

우리는 밤에 잠을 자는 동안 금식하기 때문에 사실 자신도 모르게 매일 금식합니다.

단식은 무엇보다도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혈당을 낮추며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당신은 금식할 때 실제로 장에 친절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시 먹기 시작하기 전에 현재 당신의 시스템에 있는 쓰레기가 떠나도록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소화 시스템을 쉬게 하여 신체가 자연적으로 하는 일, 즉 치유와 회복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자주 하는 것은 방목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가장 먼저 푸짐한 아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11:00경에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우리는 아마 12.00-13.00 사이에 점심을 먹을 것입니다. 오후 4시경에 간식을 먹고 오후 6시~7시쯤 저녁을 먹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간식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우리가 끊임없이 먹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소화 시스템이 거의 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결과 우리 몸은 지방을 태우는 대신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먹지 않을 때 하도록 설계된 것입니다.

게다가 우리는 간식을 먹을 때 정말 배가 고픈지 항상 알지 못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식사 사이에 먹는 것이 습관이 됩니다. 때때로 우리는 배고프지도 않은 상태에서 음식을 먹습니다. 실제로 탈수되고 목이 마릅니다.

다음 7가지 기본적으로 간단한 전략을 채택하면 우리 몸에 소화관을 쉬게 할 기회를 줄 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도 강화할 수 있습니다.

1. 이른 아침보다 늦은 아침을 먹는다

2. 아침을 일찍 먹어야 한다면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몸이 정화되는 상태에 있으므로 가능한 한 과일 위주의 식사를 하십시오.

3. 배고플 때 먹는다

4. 식사 사이에 간식 대신 물을 마신다.

5. 20시 이후에는 금식

6. 잠자리에 들기 4시간 전에 마지막 식사를 하십시오.

7. 매일 마지막 식사와 아침 식사 사이에 12-16시간 동안 간헐적 단식

먹는 방법, 무엇을 먹는지, 언제 먹는지 생각하는 것이 장 건강 관리의 시작입니다. 우리 몸이 아직 정화되고 있는 아침에 가장 먼저 무엇을 먹을지 조심하십시오. 갓 태어난 아기에게 고형분을 먹이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아침에 가장 먼저 위장에 약간의 영양분을 공급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체가 익숙해질 때까지 일정 기간 동안 매일 간헐적 단식을 하도록 신체를 훈련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동안 밤새 먹지 않는 것으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확장하십시오. 간헐적 단식은 장에 좋을 뿐만 아니라 신체가 최적의 기능을 시작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