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건강을 위한 자연 해독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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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먹는 모든 것에는 너무 많은 화학 물질이 있기 때문에 모든 정크를 시스템에서 제거하고 건강한 것만 먹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좋은 소식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섭취한 후에도 한동안 많은 독소가 우리 몸에 남아 있어도 항상 제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깨끗한 피부, 증가된 에너지 및 더 나은 건강을 위해 전반적인 해독 다이어트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이러한 식단이 시스템, 특히 정상적인 식단을 통해 받는 독소의 간, 신장 및 결장을 정화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디톡스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일주일에서 한 달 정도 지속되지만 전반적인 건강 증진을 위해 이러한 다이어트는 완전한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훌륭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심지어 우유와 같이 건강해 보이는 음식과 음료에 들어 있는 화학 물질의 수를 고려할 때 때때로 독소를 체계적으로 몸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효과적인 해독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입니다. 물은 몸을 씻고 그 안에 있는 모든 파편을 정화합니다. 적절한 수분 섭취를 테스트하는 좋은 방법은 소변의 색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맑은 소변은 적절한 수분 공급을 의미하지만 더 많은 노란색 소변은 더 많은 물을 마셔야 함을 의미합니다. 적절한 수분 공급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은 건강에 해로운 음료를 선택하는 대신 목이 마를 때마다 물병을 가지고 다니며 마시는 것입니다. 사과 주스와 같이 자연스러워 보이는 음료에도 방부제와 인공 설탕이 들어 있을 수 있으므로 디톡스 중에는 물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 특히 녹차를 마시는 것도 해독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과일, 채소 및 천연 곡물의 섭취입니다. 이러한 음식은 신체에서 쉽게 처리되며 대부분의 디톡스 식단에는 이러한 것들이 많이 포함됩니다. 해독 기간 동안 붉은 고기, 유제품 및 기름진 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중 단백질의 경우 생선, 닭고기 및 견과류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녹색 채소, 렌즈콩 및 현미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우선 해독 중 흡연, 약물, 알코올 섭취는 독소로 간주되어야 하므로 피해야 합니다.

식단 자체가 중요하지만 운동도 해독 프로그램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운동하는 동안 신체는 다른 방법으로는 배출하지 않을 일부 독소를 땀으로 배출합니다. 운동 중 증가된 체온은 또한 몸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에 세 번, 매회 최소 30분씩 운동하면 몸이 깨끗해 지지만 더 많은 운동을 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운동 자체가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심박수와 체온을 증가시키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해독 음료 및 “내부 바디 클렌저”와 같이 해독을 위한 몇 가지 더 높은 예산 옵션이 있지만 위의 팁은 더 좋지는 않더라도 잘 작동합니다. 다이어트의 아이디어는 이미 존재하는 유해한 무언가의 몸을 씻어내는 동안 단순히 추가 독소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해독 다이어트를 정기적으로 수행하면 영양사는 에너지가 증가하고 장기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며 피부가 더 깨끗해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