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주스 다이어트 – 3개월 만에 52파운드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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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몽 주스 다이어트는 처음 시작할 때 항상 약간 어렵지만 단 2개월 반 만에 52파운드를 감량하는 기쁨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포멜로 주스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포도 과일 주스 다이어트 계획에는 8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가당 자몽 주스, 모든 스타일의 계란 2개, 아침 식사로 베이컨 2조각. 또한 매일 8온스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꼭 굶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배가 부를 때까지 식사를 해야 합니다. 베이컨과 샐러드를 같이 먹으면 지방이 연소되고 어느 한 부분이라도 빼면 다이어트가 잘 안 되기 때문에 꼭 같이 먹어야 한다.

자몽 주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디저트, , 흰 야채 또는 고구마를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배가 고프면 고기, 샐러드 또는 야채의 양을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점심으로 자몽 주스 식단에 8온스 무가당 자몽 주스, 샐러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또는 버터나 향신료로 조리한 적색 또는 녹색 채소를 포함하십시오. 또한 어떤 스타일과 양의 고기도 가질 수 있습니다.

자몽 주스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점은 나열된 음식의 양이 섭취해야 하는 최소량이라는 것입니다. 원하는 만큼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언급 된 모든 항목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식이 요법에서 아무것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자몽 주스는 연소 과정을 시작하는 촉매 역할을 하므로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섭취할 주스의 양을 늘리거나 줄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는 인슐린 균형에 영향을 미치고 연소 과정을 방해하므로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으며 식사 중 1잔만 마셔야 합니다.

자몽 주스 다이어트의 저녁 식사는 8온스입니다. 무가당 자몽 주스, 샐러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또는 버터나 향신료로 조리한 적색 또는 녹색 채소를 곁들인 샐러드. 고기나 생선을 어떤 스타일로든 요리할 수 있으며 커피나 차 한 잔만 있으면 됩니다. 식사 사이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제안된 음식을 먹으면 배가 고프지 않습니다. 확실히 버터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야채를 볶을 수 있습니다.

또한 8온스 토마토 주스 또는 탈지유 한 컵인 자몽 주스 다이어트에서 취침 전 간식을 먹습니다. 놀랍게도 자몽 주스 다이어트의 이론은 많이 먹을수록 체중이 더 많이 빠질 것이므로 식사 중에 자신을 보충하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다이어트 12일 후에는 2일 동안 중단하고 자몽 주스 다이어트를 반복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