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 성공적인 체중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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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 속도는 임신 중 체중 증가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출산 후 첫 2주 동안 10-14파운드를 잃게 됩니다. 이 체중은 주로 과도한 체액, 아기의 체중, 태반 및 양수의 손실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여성은 조금 덜 잃을 수도 있고 어떤 여성은 조금 더 잃을 수도 있습니다.

자궁이 정상 크기로 돌아가고 호르몬 수치가 계속 떨어지면서 체중이 감소합니다. 임신 중에 대부분의 여성은 최소 7kg의 지방을 얻습니다. 이 오일은 여성이 모유 수유 중에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체중을 얼마나 빨리 줄이는지는 유전학, 전반적인 건강, 식단 및 운동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임신 중에 늘어난 체중을 없애는 데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결국, 그 무게에 도달하는 데 9개월이 걸렸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출산 후 몇 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체중을 감량합니다.

일부 여성들은 모유 수유를 중단할 때까지 감량해야 하는 마지막 몇 파운드에 매달릴 것입니다. 아기에게 충분한 우유를 만들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몸이 몇 파운드를 더 유지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각 여성의 경험은 독특합니다.

좋은 소식은 탄탄한 영양 프로그램과 적당한 운동을 통해 합리적인 시간 내에 임신 중 증가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출산 후 정상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따르고 건강하게 식사를 한다면 출산 후 9개월 이내에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갑니다. 즉, 일부 여성은 임신 6주에서 12주 사이에 체중이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