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를 위한 최고의 임신 아침 식사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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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스꺼움을 느끼든 잠에서 깨어나든, 임신 중이라면 건강한 아침 식사가 필수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대부분 미리 조리된 이 아침 식사 옵션에는 건강을 유지하고 아기의 성장을 지원하며 하루를 최고의 시작으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신 중 아침 식사 아이디어는 더 나은 영양 섭취를 위한 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연어와 크림으로 아침 식사

훈제 연어는 리스테리아증의 위험 때문에 임산부에게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연어의 오메가-3 지방산을 건너뛸 이유는 없습니다. 이 건강한 지방은 두뇌 발달에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구운 생선 중에서 선택하고 좋아하는 베이글에 크림치즈와 함께 즐겨보세요. 큰 커피 옵션보다 부분 크기에 가까운 미니 베이글을 찾으십시오. 다양한 통곡물을 찾을 수 있다면 산모와 아기를 위한 또 다른 영양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과와 아침 식사

당신의 아침은 미쳤습니까? 특히 이 간단한 옵션을 사용하면 아침 식사를 건너뛸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루 전에 이 오트밀을 만들어 요리를 하거나 책상에 주차하는 동안 즐기십시오. 메이슨 병에 오트밀 1/2컵과 우유 1/2컵을 섞고 잘게 썬 호두 한 스푼을 뿌리고 사과 중앙에 문지르면 됩니다. 흔들어서 밤새 냉장 보관하면 짜잔: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아침 스무디

아침에 슈퍼푸드 한 잔 어떠세요? 이 쉐이크에는 과일과 단백질의 비타민 C와 요구르트의 칼슘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기에 충분한 엽산을 섭취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 것입니다. 따라서 엽산 요구량을 올바르게 얻으려면 다음 임신 아침 식사 아이디어를 따라야 합니다. 시금치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가 그 목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치아씨드는 오메가-3의 중요한 식물 공급원입니다. 과학자들이 필요하다고 믿는 유익한 지방산. 이 강력한 스무디를 만들려면 아몬드 우유 1/2컵, 요구르트 1/2컵, 키위, 시금치 한 줌, 치아씨 한 스푼을 섞습니다.

계란, 치즈 아침 식사

하루 종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하루를 한 끼 가득 채우고 시작해보세요. 이 부리또도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계란, 콩, 치즈는 현재 필요한 추가 단백질 25g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준비하려면 오믈렛 2개, 삶은 콩 2테이블스푼(통조림), 체다 치즈와 같은 강판 치즈 2테이블스푼, 또띠아에 잘게 썬 미디엄 토마토를 뿌립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위아래로 접는다.

계란과 아보카도로 아침 식사

임산부를 위한 슈퍼스타 영양소인 계란의 콜린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두뇌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다시는 아침 식사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마지막 삼 분기에 아기의 두뇌 발달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신의 위장은 모든 토스트와 아보카도의 섬유질에 감사할 것입니다.

수란과 토스트를 곁들인 아보카도

예비 엄마를 위한 슈퍼스타 영양소인 달걀에서 건강한 양의 콜린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는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므로 아침 식사로 달걀 노른자 1개에는 매일 필요한 언덕의 4분의 1이 들어 있습니다. 두뇌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다시는 아침 식사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마지막 삼 분기에 아기의 두뇌 발달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신의 위장은 모든 토스트와 아보카도의 섬유질에 감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