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식이 요법을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영양소

음식은 우리 몸에 영양을 공급하는 엄청난 영양소입니다. 흥미롭게도 음식뿐만 아니라! 노화, 임신과 수유, 급성 및 만성 질환, 기타 의학적 상태에 따라 영양 요구 사항이 변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이러한 경우 식단은 본질적으로 특정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보충됩니다. 이러한 제품을 식품/식품 보조제라고 합니다.

20세기는 비타민과 기타 영양소의 생화학적 구조와 생리학적 역할을 밝히는 데 있어 전례 없는 발전을 기록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영양소를 풍부하고 저렴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이동성과 라이프스타일은 영양 수준에서 부가 가치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건강 보조 식품은 널리 퍼져 있는 예방, 건강 및 웰빙 트렌드의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식이보충제는 일반식이를 보충하기 위한 식품으로서 영양학적 또는 생리학적 효과가 있는 영양소 또는 기타 물질의 농축된 공급원으로서 단독 또는 조합으로 고체 형태(캡슐, 알약, 정제, 알약 및 유사한 형태), 액체(앰플, 드롭 디스펜싱 병 및 유사한 형태) 및 분말의 향낭(측정된 양으로 섭취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영양소는 비타민, 미네랄, 허브 추출물 및 기타 성분일 수 있음).

식이 보조제는 다음 성분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경구 섭취 제품입니다. 비타민, 미네랄, 허브 또는 기타 식물, 아미노산, 효소, 지방산 및/또는 기타 관련 대사 산물.

식품 또는 건강 보조 식품은 질병을 진단, 치료, 완화, 치료 또는 예방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로서 약물, 의약품 또는 식품 첨가물과 구별되며, 여기서 건강 보조 식품은 식품을 보충하여 총 식품 섭취량을 증가시킵니다. 영양소의 식품 첨가물은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일 수 있습니다. 직접 첨가물은 유통 기한, 질감, 영양 또는 기타 품질 측면을 개선하기 위해 식품에 물질을 의도적으로 첨가하는 것입니다. 간접 첨가물은 포장재나 기계 잔류물을 포함하여 의도하지 않게 식품을 오염시키는 첨가물입니다. 보충제의 식이 성분은 기존 식품에 적용되는 식품 첨가물 규정에서 면제됩니다.

이 등급의 영양 부스터에 대한 시장 심리는 어떻습니까?

시장 조사 기관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세계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의 가치는 1,150억 달러로 추정되며 2017-2022년 예측 기간 동안 8.6%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경제포럼(WEF)에 따르면 GDP 대비 의료비 지출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중산층 및 저소득 국가가 의료비 지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해당 지역의 전염성 및 비전염성 질병의 부담 증가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한편, 선진국에서도 의무적 건강목표, 생활습관병 증가, 노인인구 확대 등으로 의료비 지출이 증가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비전염성 질병의 부담이 놀라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심장병,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이 전체 의료 비용의 거의 85%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비용 증가로 인해 소비자는 예방 조치를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글로벌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의 핵심 동인입니다.

세계 인구 통계 프로필은 이 시장의 또 다른 중요한 동인을 강조합니다. 25-54세 연령 그룹은 세계 인구의 약 42%를 차지하며 이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는 건강 보조 식품의 가장 높은 소비자입니다. 성인들 사이에서 건강 보조 식품의 인기는 전반적인 건강 및 웰빙 트렌드와 일치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및 단백질 보충제는 주로 이 부문에서 소비됩니다. 일반적으로 면역 건강 및 특히 장 건강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식이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리를 기반으로 아시아 태평양과 북미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와 균형 잡힌 식단 부족으로 인해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의 두 가지 주요 부문을 나타냅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일본, 호주 및 중국과 같은 국가의 급속한 인구 고령화로 인해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태세입니다. 인도 및 기타 동남아시아 국가의 풍부한 원료 가용성으로 인해 이 지역은 건강 보조 식품, 특히 허브 제품 및 아유르베다 추출물 기반 제품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유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 대한 주요 장벽 –

엄격한 규제 환경, 특히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가 제조업체에게 테스트, 품질 관리, 유통 관행, 라벨 표시 등을 엄격하게 준수하도록 강요합니다. 시장 유럽 연합에서 유럽 식품 안전청(EFSA)은 식품 보조제와 관련해서만 할 수 있는 특정 건강 강조 표시 세트를 정의했습니다. 회사는 자신의 주장을 입증해야 하며 실패할 경우 제품 회수만이 남은 선택입니다. 이러한 규제 부담은 제조, 제품 안전 및 라벨 표시에 대한 전제 조건을 강화하여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킵니다.

의약품에 비해 식이보충제의 낮은 효능도 글로벌 식이보충제 시장의 걸림돌 중 하나다. 의약품에 비해 결과를 전달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앞으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OTC) 의약품이 현재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옵션이기 때문에 건강 보조 식품은 예측 기간 동안 건강한 성장을 기록할 태세입니다. 그러나 항생제 내성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OTC 약물의 무분별한 사용이 급격히 줄어들 것이며 그 격차는 식품 보조제로 적절하게 채워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