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건강 보조 식품: 건강에 대한 많은 문제를 예방하고 역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

  • Post category:보충제
  • Reading time:1 mins read

사람의 건강은 인간 건강 보조제, 건강한 생활 방식 및 좋은 영양의 조합을 통해서만 달성됩니다. 남성의 건강은 외모로 판단되는 시대에 대부분의 남성이 더 신경써야 할 것은 ‘속’과 무엇을 먹느냐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남성의 건강 또는 건강 부족은 내부에서 시작하여 점점 더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모든 것이 내부에 있는 것이 아님을 알려주는 외부의 물리적 지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o 흰색, 회색 또는 은색 머리카락, 정맥류(구리 결핍의 지표 및 심혈관 질환 및 뇌졸중에 대한 조기 경고 신호일 수 있음).

o 건조한 피부와 지방이 많은 음식에 대한 갈망(필수 지방산 결핍의 징후일 수 있음).

o 탈모(주석과 같은 미네랄 결핍의 징후일 수 있음).

o 나이 및 간 반점(셀레늄 결핍을 나타낼 수 있으며 신체가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는 ‘유리기’의 공격을 받고 있음을 의미하여 암과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o 소음, 갈라짐, 관절의 갈림 및 고혈압(칼슘 및 미네랄 결핍을 나타낼 수 있음)은 관절염 및 골다공증의 조기 경고 신호입니다.

그리고 젊고 건강하다는 것은 생활 방식을 바꾸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건강 보조제를 사용하지 않는 한 보호되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대부분의 사람의 건강 문제가 예방될 수 있고 많은 경우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간단하고 저렴한 건강 보조제와 생활 방식과 식단의 약간의 변화로 되돌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생 토마토에서 발견되는 ‘리코펜’이라는 화합물이 전립선암 및 기타 암의 위험을 극적으로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오메가 3 지방산(어유 및 건강 보조 식품 등)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동맥을 뚫고 관상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을 50% 이상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리고 그 필수 지방산은 또한 피부를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까? 관절염과 골다공증을 예방 및 역전시키고 뼈 구조를 재건하면서 통증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 보조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일반적인 건강 측면에서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이제 종합 비타민(및 미네랄) 보충제가 만성 질환 예방에 유용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최근에는 미국의학협회저널(JAMA)에서도 비타민 섭취 부족과 만성질환을 연결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당신의 목표는 영양소 섭취를 최대화하고,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며, 몸에 해로운 것을 완전히 섭취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남성의 주요 건강 문제와 건강 보조제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o 전립선 – 전립선암은 50세 이상 남성의 80%가 어떤 형태의 전립선 문제를 갖고 있는 남성의 두 번째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일반적인 전립선 지원을 위해 다음을 포함하는 남성 건강 보조제를 찾으십시오. 아연(호박 씨앗에서도 발견됨), 필수 지방산(오메가 3, 6 및 9), 비타민 A, 비타민 C, 아미노산; 또한 무가당 크랜베리 ​​주스, 셀레늄 및 쏘팔메토를 포함한 허브. 토마토에서 발견되는 영양소인 리코펜에 대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전립선암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o 암 – 모든 필수 영양소(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및 필수 지방산)와 셀레늄 및 비타민 C 및 E와 같은 항산화제의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토마토는 리코펜이 풍부하고 다양한 유형의 암, 특히 전립선암을 예방합니다.

o 고콜레스테롤 – 고콜레스테롤 자체는 알려진 질병을 유발하지 않지만 콜레스테롤 결핍은 많은 질병과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려면 식단에서 나쁜 지방을 제거하고 필수 지방산(좋은 지방)을 섭취하십시오. 오메가 3 오일이 풍부한 EFA 보충제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항산화 보조제(셀레늄, 비타민 A 및 C)와 식물 유래 콜로이드 미네랄도 유용합니다.

o 피로 – 인체 건강 보조 식품에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및 필수 지방산과 같은 모든 필수 영양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어떤 영양소도 결핍되지 않도록 하면 피로에 도움이 됩니다. 크롬 및 바나듐 건강 보조제는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저혈당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o 고혈압 – 식물 유래 콜로이드 칼슘 및 기타 미네랄, 액체 칼슘, 코엔자임 Q-10, 필수 지방산 및 레시틴을 포함한 모든 필수 영양소를 보충합니다. 유럽산 산사나무와 같은 허브는 남성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o 심장병 – 필수 지방산(아마씨 기름 및/또는 생선 기름), 셀레늄 및 비타민 E의 좋은 공급원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모든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십시오.

o 황반변성 – 식물 유래 콜로이드 미네랄, 셀레늄, 비타민 E를 포함한 90가지 필수 영양소 보충.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시금치와 케일과 같은 녹색 잎 채소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루테인도 황반 변성을 줄이고 시력을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o 체중 감소 – 규칙적인 식사 습관이 일반적으로 바뀌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보충제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신체가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90가지 필수 영양소를 모두 섭취해야 합니다. 식물 유래 콜로이드 미네랄과 추가 크롬 및 바나듐을 보충하면 갈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 전에 소화 효소를 섭취하면 신체가 더 많은 영양소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쉐이크 형태의 유청 단백질과 추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식품 영양 바는 탄수화물 없이도 포만감을 주고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o 운동 선수 – 자주 훈련하거나 운동하고 땀을 흘리면 모든 땀을 대체하기 위해 좋은 액체 미네랄과 종합 비타민 제품으로 보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장병, 관절 문제, 에너지 부족, 만성 통증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운동하는 동안 땀을 흘리는 모든 중요한 미네랄을 대체해야 합니다. 질병 통제 센터에 따르면 100,000명 이상의 남성, 여성 및 어린이가 매년(미국에서만) 운동 중 및 운동 직후 사망합니다. 격렬한 활동으로 손실되는 모든 미네랄, 미량 미네랄, 전해질 및 비타민을 대체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o 건강한 뼈와 관절 – 칼슘 및 기타 미네랄(식물 유래 콜로이드 미네랄 및 액체 칼슘이 가장 좋음), 비타민 및 필수 지방산(오메가 오일 등)이 포함된 인체 건강 보조제는 쇠약해지는 관절염 및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회복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즉, 90가지 필수 영양소가 모두 들어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발견된 필수 지방산 화합물인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세틸 미리스톨에이트를 함유한 건강 보조 식품은 과학적으로 통증을 완화하고 운동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통증 완화, 염증 감소, 뼈와 관절 재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o 건강한 모발 – 흡수율이 높은 식물 유래 콜로이드 공급원에서 아연, 구리 및 주석을 보충하면 일부 남성이 다시 성장하고 모발 색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o 건강한 피부 –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비타민 A(베타 카로틴), 아연(콜로이드 미네랄) 및 필수 지방산을 포함한 건강 보조제를 사용하십시오. 식사 전에 소화 효소를 섭취하면 피부와 전신이 필요한 영양소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라이프스타일과 다이어트

상식적인 규칙이 적용됩니다. 이틀에 20~30분 정도 운동하면 건강을 유지하고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많은 체중 부하 운동을 통합하고 힘든 유산소 운동을 줄이십시오.

신선한 야채(하루 약 5인분)와 과일(하루에 약 2~3인분 – 과일의 당 함량 때문에 야채보다 적음), 단백질은 더 많고 정제된 탄수화물은 적게(설탕, 케이크, 비스킷 형태) 등) 튀긴 음식과 마가린은 피하자 하루에 최소 8 – 10잔의 신선한 정수된 물(운동을 하고 덥고 습한 기후에서 생활하는 경우 더 많이)은 간과 신장을 훌륭한 상태로 유지하고 신체가 노폐물을 제거하고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