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뷰를 읽기 전에 No S 다이어트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 Post category:결과
  • Reading time:1 mins read

당신은 돌파구의 다음 다이어트를 따라가는 것에 지쳤습니까? 의심할 여지 없이 South Beach Diet, Atkin Diet, Jenny Craig, Weight Watcher 등을 포함하여 지방을 녹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이어트 계획에서는 특정 음식이나 칼로리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Weight Watcher로 체중을 줄이려면 푸드 포인트 시스템을 이해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식이 규칙(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과 조언에 압도될 수 있습니다. 이 범주에 속한다면 새로운 No S 다이어트에 대해 알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살 빼는 사람으로서 No S 다이어트보다 더 간단한 계획은 본 적이 없습니다. 따라야 할 규칙은 세 가지뿐입니다.

  • 식사 사이에 간식이 없습니다. 서빙이 접시에 제한되어 있더라도 식사 시간에는 무엇이든 먹을 수 있습니다.
  • 초 없음: 언급한 바와 같이 식사 시간에는 한 접시의 음식만 허용됩니다. 더 이상 돌아갈 수 없습니다.
  • 과자 금지: 설탕, 청량 음료 및 “시럽” 주스 음료 금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S(일요일, 토요일 및 선택된 특정 요일)는 허용됩니다. 특별한 날에는 국경일, 종교 행사 및 친구 또는 가족의 생일 파티가 있습니다. 이 “S”일에는 규칙을 완화할 수 있지만 너무 지나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No S 다이어트를 시도했고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다이어트 계획은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 방식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계획에 대한 한 가지 문제는 간식에 대한 규칙입니다. 물론 모든 간식이 뚱뚱하고 건강에 해로운 것은 아닙니다. 식사 사이에 건강한 간식(예: 과일, 견과류, 아몬드 및 씨앗)을 섭취해야 합니다. 건강 간식은 식욕을 조절하고 추가 에너지와 영양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No S 다이어트가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이라고 확신합니다. 그것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보다 라이프 스타일처럼 보입니다. No S 다이어트를 하면 확실히 체중이 줄어들지만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기적을 기대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