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추적: 효과가 있는 여성을 위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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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을 위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할 때 바로 배우게 될 많은 것 중 하나는 음식 일기를 쓰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먹는 모든 식사를 추적하면 당신이 먹고 있는 음식과 충분히 먹지 않는 음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며칠 동안 음식 일기를 쓰고 나면 야채를 많이 먹지 않고 설탕과 나쁜 탄수화물을 많이 먹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모두 기록하면 식단 계획에서 실제로 변경해야 하는 부분과 섭취량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운동을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사소한 것까지 모두 기록했는데도 여전히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음식을 보는 올바른 방법과 완전히 잘못된 방법이 있습니다. 음식 일기는 하루 동안 먹는 음식의 단순한 목록 그 이상입니다. 다른 중요한 정보도 입력해야 합니다. 다음은 식품 추적을 보다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먹는 것을 기록할 때는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작성하십시오. 음식 일기에 “샐러드”를 나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샐러드에 있는 모든 재료와 드레싱 종류를 기록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먹는 음식의 양을 포함해야합니다. “시리얼”은 “허니넛 치리오스 한 컵”만큼 좋은 항목이 아닙니다. 도움을 많이 받을수록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된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섭취하는 각 음식의 양을 알아야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을 제거하다. .

하루 중 몇 시에 식사를 하는지 정확히 기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하루 중 가장 배고픈 시간, 보통 간식이 필요한 시간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 순간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점심을 먹더라도 – 틀림없이 – 매일 한 시간 이내에 간식을 먹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루해서 먹는지 아닌지도 감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여성의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서 중요합니다. 주로 일단 확인되면 건강에 해로운 음식보다 그 순간을 채울 대체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식사할 때의 기분을 기록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정서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식사를 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분이 좋을 때 선택한 음식을 식별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실망하거나 화를 내거나 우울할 때마다 정크 푸드를 찾게 될 것이고, 행복하거나 만족할 때 더 건강한 음식을 선택할 가능성이 더 커질 것입니다. 다양한 기분과 마음 상태에서 먹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그 음식이 필요할 때 비슷하지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음식으로 기분을 달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