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사지 않고 메디패스트 방식으로 먹는 것이 가능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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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최근에 Medifast 식단에 대한 연구에서 읽은 내용에 매우 놀랐다고 말한 사람에게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는 비슷한 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다이어트 식품에 돈을 쓰는 것을 주저했습니다. 그는 식료품점에서 살 수 있는 품목으로 비슷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스스로에게 했던 꽤 흔한 질문입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비슷한 것을 달성하려고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더 논의하겠습니다.

Medifast 방법을 스스로 먹으려 할 경우 해야 할 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가장 큰 이유는 케토시스 상태에 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에 대한 칼로리의 비율이 매우 정확하고 유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경험을 통해 이 기준을 충족하는 식품을 만드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일반적으로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또한 하루에 여섯 번 식사를 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다이어트를 하면 계획된 식사 중 다섯 끼를 먹고 혼자 더 많은 양의 메인 식사를 만듭니다. 이것은 몇 가지 이유로 필요합니다. 첫째, 자주 먹는 것은 배고픔을 예방하고 케토시스 목표를 향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이 먹으면 하루에 약 1,000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대 단백질의 비율은 대부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식품을 아직 조사하지 않았다면 이 우산 아래에 있는 “안전한”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케토 친화적이지 않은 설탕과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섭취할 것입니다. 적은 양의 칼로리와 지방을 설탕을 첨가하여 보충하여 맛이 여전히 맛있도록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채워야 할 것의 예로 Medifast의 새로운 브라우니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110칼로리와 2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5g의 탄수화물이 있지만 11g의 매우 높은 단백질이 균형을 이룹니다. 설탕은 8g, 섬유질은 4g에 불과합니다. 건강식품 매장을 찾아봐도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제품을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게 한다 해도 비용이 더 많이 들고 하루에 네 끼의 비슷한 식사를 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DIY Medifast를 조사하는 이유는 “스스로 하는 것”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 경험상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Medifast 쿠폰을 사용하면 Medifast에서 식사당 비용은 식사당 $2 이상입니다. 특히 많은 특별한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보다 저렴한 식사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존 다이어트를 할 때 비슷한 것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Medifast의 칼로리 대 탄수화물 대 단백질 비율에 근접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6끼 식사에 하루에 10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돈이 문제가 아니고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많은 양의 섬유질과 단백질을 포장하면서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적은 음식을 얻을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아마도 하루에 최소한 몇 끼는 가능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들고 도전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일반적으로 참을성이 없고 편안함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