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식 다이어트의 진실과 빠르게 감량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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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빨리 체중 감량을 원하십니까? 이것을 하기 위해 액체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십니까? 미래의 목표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정말로 중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미래의 건강과 웰빙이 걸려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유동식의 기원을 설명하고 그것을 현대까지 추적하고 체중 감량에 대한 그러한 접근의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여기 우리가 간다:

최초의 유동식 다이어트는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당시 닥터 스톨의 “다이어트 에이드”가 미용실에서 홍보되었고, 1970년대에 액상 단백질 다이어트가 “라스트 찬스 다이어트”로 등장했고, 그 뒤를 이어 저지방 다이어트가 이어졌습니다. 것. 1990년대의 탄수화물 다이어트 현대에 와서는 액체 다이어트가 지역 상점에서 구입한 캔 음료의 형태를 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동적인 날이 항상 안전한 것은 아니며 실제로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위험은 액체 다이어트가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러한 엄격한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의 FDA에 따르면 1977년에 58명의 성인 사망이 보고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영원히 없어질 거라고 생각했지만, 다양한 화신 덕분에 계속 다양한 모습으로 돌아오며 살을 빼거나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의 끝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한 회사는 1980년대 오프라 윈프리 쇼가 끝난 후 하루 만에 백만 통 이상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당시 그녀는 당시 사용하고 있던 유동식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100% 액체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많은 국가에서 발견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참가자가 하루 종일 최소한 몇 가지 전체 식품을 섭취하지만 통조림 액체 영양 음료가 산재되어 있습니다.

요즘 그들을 따라가는 효과는 처음에는 사람들이 체중을 잃을 수 있고 때로는 빨리 찢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닌 부분은 단순히 전체 식품 식단을 따른다고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부분은 유동식 식단을 따른다고 해서 평생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이러한 식단이 종종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이어트 중 일부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그룹에도 포함됩니다. 즉, 일일 에너지 요구량이 800-1000칼로리의 짧은 감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이것이 체중 감량에 나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한 적자는 체중 감량에 좋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빠지고 체중 감량 노력을 탈선시킬 수 있는 함정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칼로리가 너무 낮은 식단은 신체가 ‘기아 반응’을 시작하게 합니다. 당신의 몸이 칼로리 섭취를 현저히 줄이면, 몸에 남아 있는 에너지를 보존하기 위해 반응하고 스스로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신체의 신진대사 속도를 늦추고 기회가 되는 즉시 체중을 실을 준비를 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이 둘은 물론 체중 감량에 완전히 반대합니다.

2) 유동식 다이어트는 참가자에게 평생 좋은 식습관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빠른 수정만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다이어트가 중단되면 적어도 모든 체중을 다시 얻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장기적으로 더 많은 고통을 가하는 음식에 대한 건강에 해로운 태도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3) 종종 액체 건강 보조 식품은 옥수수 시럽과 같은 고당 성분의 형태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일반 인구의 높은 비만 수준에 대한 비난을 받는 고도로 정제된 설탕입니다.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최소한 성분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건강식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4) 액체 건강 식품 보조제를 우연히 접하게 되더라도 그것이 정말 전체 식품이 할 수 없는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아니야! 모든 재료는 일상적인 음식에서 찾을 수 있으며 기적적인 체중 감량 공식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종종 마케팅에서 믿게 될 것입니다!

유동식 다이어트 보조제가 작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바쁘고 적절한 식사를 준비할 시간이 없고 피할 수 있는 사전 계획이 거의 없는 시간에 칼로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더 새로워진 고가의 액상 분말 음료라도 일반 식품만큼 영양가가 높거나 비타민이 강화되지는 않겠지만 여전히 대자연을 이길 수는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사실, 전체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액체 다이어트가 하지 않는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신체가 실제로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체중 감량 이점이 있어 칼로리 연소 과정을 돕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후에 당신은 우리가 정확히 어떻게 체중을 빨리 늘리거나 영원히 빼야 하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진실은 과학자들이 우리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몇 번이고 증명해 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신체의 시스템에 반대하지 않고 작업하는 것이 체중 감소를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더 알고 싶은 것처럼 들리면 아래 링크를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