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밀순 분말: 밀순 분말 1티스푼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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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나 많은 유기농 밀싹이 정말로 필요합니까?

밀싹과 같은 천연 또는 유기농 건강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에 대한 한 가지 사실은 복용량과 복용 간격에 대해 항상 상당한 혼란이 있다는 것입니다. 매우 엄격한 식이요법을 하는 사람들은 특히 영양 보조제를 복용할 때 일정을 지키는 데 매우 열심입니다.

온라인 영국 전체 식품을 구매하는 웹사이트에 따르면, 사람이 매일 유기농 밀순 분말을 한 티스푼 이상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의 영양 필요에 따라 하루에 최대 2온스 또는 약 6티스푼까지 복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사람은 또한 취향에 따라 물이나 주스 한 잔에 밀순 가루를 섞어야 합니다. 간격과 관련하여 매우 엄격한 체중 감량 또는 해독 요법을 받고 있는 사람은 하루에 세 번(아침, 점심, 저녁 식사 직전) 일정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동안 유기 밀 잔디 분말의 알칼리화 효과를 더 잘 활용하려면 위가 비어 있거나 산성 음식이 없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밀싹 1온스의 이점:

어떤 사람들은 몸을 해독하고 장기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하루에 몇 온스의 밀순 가루가 필요하다는 사실에 회의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온스가 충분하지 않은 세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너지 증가를 위한 1온스의 밀싹 분말 – 유기농 밀싹은 약 70%의 엽록소입니다. 엽록소가 헤모글로빈 생성과 신체 전체의 산소 분배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혈액 생산과 산소 흐름의 증가는 격렬한 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 해독을 위한 온스 – 밀순 몇 온스 또는 티스푼은 짙은 녹색 채소 샐러드 한 그릇과 같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채와 과일은 몸에서 유해한 독소와 병원체를 흡수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씨. 암 및 당뇨병 예방을 위한 2온스 – 의학적으로 말하면 유기농 밀순 분말은 신체가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및 단백질을 거의 같은 양 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암을 예방하고 신체의 혈당 수치를 정상화합니다. Wheatgrass 분말은 신체 기관에 알칼리화 효과가 있어 발암 물질이나 암세포의 성장 및 발달 위험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밀순은 신체의 에너지 수준과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몇 온스의 밀싹이 독소, 병원체, 발암 물질, 심지어 심각한 바이러스의 성장과 발달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