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프로그램을 지키는 15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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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는데 훌륭합니다. 불행히도 운동 요법을 시작한 모든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처음 6개월 이내에 포기합니다. 평생 지속할 성공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기를 높이고 프로그램을 장기적으로 준수하도록 할 수 있는 단계가 있습니다. 특히, 다음 15가지 행동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운동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운동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치가 합리적인지 확인하십시오.

2. 목표를 적어서 잘 보이는 곳에 게시합니다. 운동을 하는 이유를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줍니다.

3. 다른 사람들과 목표를 공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친구와 가족이 당신을 격려할 수 있습니다.

4. 지속적으로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지속적인 개선은 큰 동기 부여입니다.

5. 운동을 하기에 편리한 시간과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이 당신에게 편리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운동 프로그램을 고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6. 쉽게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노력을 늘리십시오. 과용하지 마십시오!

7. 운동 시간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30분이면 충분합니다.

8.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운동과 활동을 선택하십시오. 지루함은 운동 프로그램을 중단하는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9. 가족과 스포츠 시간을 결합하십시오. 예를 들어 걷기, 하이킹, 스케이팅 및 사이클링을 통해 스포츠와 가족 시간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10. 안전하게 운동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부상과 통증은 운동 프로그램을 포기하는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11. 매일 같은 시간에 운동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하루 중 특정 시간에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게 됩니다.

12. 운동 일지를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진행 상황에 대한 스냅샷을 제공하고 훌륭한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13. 운동 세션을 중심으로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매주 운동할 요일과 시간을 결정했으면 그 시간에 다른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삶에서 운동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14. 운동을 놓쳤다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가끔 운동을 놓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예상됩니다. 그냥 다음날 다시 일하러 가세요.

15. 즐겁게 지내세요. 즐기지 않는 한 아무도 운동을 하지 않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활동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운동을 하면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